반응형

2019/01/15 10

국제약품, "임원보다 연봉을 더 많이 받는 MR양성"

국제약품, "임원보다 연봉을 더 많이 받는 MR양성" 남태훈 대표, 영업본부 워크샵서 밝혀 국제약품(대표 남태훈, 안재만)이 지난 11일 2019 Kick off Workshop에서 최우수MR(EMR) 4명, 우수MR(CMR) 10명의 포상과, annual award 우수관리자 2명, 우수처방담당자 2명, 우수 성장 담당자 2명, 챌린저 어워드상 5명 등 총 25명의 포상을 진행했다. 이들 중, 최우수MR에게는 준대형 승용차를 지급했다. 이날 남태훈 대표는 비록 전년 매출목표 달성에 부족하지만, 지난 해 인센티브와 인사승진은 2017년보다 많았다고 밝히고, 그 이유는 지난 해 달성하지 한 부분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2019년에는 반드시 목표이상 달성하라는 뜻이라고 말했다. 이어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활동..

일동제약, 전문의약품 디자인 개선 프로젝트 시행

일동제약, 전문의약품 디자인 개선 프로젝트 시행 사용자 중심 편의성 및 정확성 제고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은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개선 프로젝트’를 통해 자사의 전문의약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프로젝트는 의약품과 관련한 주요 정보가 사용자인 의사와 약사, 환자에게 명확하게 전달, 인식되도록 하여 의약품이 안전하고 올바르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취지이다. 특히, 처방 및 조제를 거쳐야 하는 전문의약품의 경우 적응증, 성분, 제형 등에 따라 수많은 품목이 시판되고 있는데다, 동일 품목 또는 동일 성분이라 하더라도 함량, 포장단위 등이 다양해 사용자의 혼선과 불편을 야기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일동제약은, 각 제품들의 패키지 및 라벨에 약품명, ..

GC녹십자, 여섯 번째 ‘Connect+’ 진행

GC녹십자, 여섯 번째 ‘Connect+’ 진행 임직원 모여 ‘팝아트 초상화’ 제작 GC녹십자(대표 허은철)는 최근 경기도 용인 목암타운 내에 위치한 GC녹십자의료재단에서 사내 문화소통 프로그램 ‘Connect+(커넥트 플러스)’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Connect+’는 직원들의 관계를 이어주고 나아가 자연스럽게 소통으로까지 확장하는 프로그램으로, 회사가 매달 다른 주제의 수업을 마련하고 직원들은 자율적으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이번 ‘Connect+’는 임직원 30명이 모여 개성있는 색감이 특징인 ‘팝아트 초상화’를 주제로 진행됐다. 이날 프로그램에서는 동료의 얼굴 그리기부터 여러 물감을 활용해 흰색 캔버스를 자신만의 색채로 채워보는 시간이 마련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유가현 GC녹십자..

대원제약,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홍콩 시장 진출

대원제약, 유기농 프로바이오틱스 홍콩 시장 진출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해외 유산균 시장 공략 가속화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열)이 홍콩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이번에 수출되는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는 농림축산식품부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지난해 9월 홍콩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천연유기농 박람회'(2018NOPA)를 통해 첫 선을 보인 후 수 개월의 테스트 마케팅 과정을 거쳐 올해 1월 홍콩에 정식 출시됐다. ‘장대원 네이처 플러스’는 홍콩 현지의 유기농 전문 스토어, 클리닉 등의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높은 안전성과 뛰어난 품질로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홍콩 단일국가로만 올해 수출액 100만불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 제품은 특..

잠복결핵, 치료해야 하나요?

잠복결핵, 치료해야 하나요? 고위험군 3~9개월간 예방적 약물 복용 권장 우리나라는 OECD 가입국 중 결핵 발생률 1위, 결핵으로 인한 사망률 1위로 경제 수준에 비해 여전히 결핵 후진국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뉴스를 통해 종종 접하는 불안한 소식 중 하나가 잠복결핵이다. 특히 의료인, 산후조리원 종사자, 교육기관 교사 등의 ‘잠복결핵 양성 판정’ 뉴스는 파급효과가 크다. 전염력과 증상이 없다고 알려진 잠복결핵의 치료가 왜 중요한지 가톨릭대학교 대전성모병원 호흡기내과 박지원 교수의 도움말로 알아본다. 결핵 환자와 밀첩 접촉한 정상 성인, 50~60%는 잠복결핵으로 결핵 감염은 폐결핵 환자에게서 나온 결핵균을 포함한 비말핵이 공기 중에 떠돌다가 다른 사람의 호흡기로 들어간 후 면역계에 의해..

서초구약 최종이, 예산안 및 회관 재건축 논의

서초구약 최종이, 예산안 및 회관 재건축 논의 서초구약사회(회장 권영희)는 지난 12일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의장단, 감사단, 자문위원, 이사 등 5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도 최종이사회를 개최했다. 권영희 회장은 개회사에서 “편의점 품목 확대, 의약품 택배발송, 법인약국 등 외부 환경에 맞서 서초구약사회가 하나가 되어야 한다”며 “참석해주신 자문위원, 이사님들이 다음 집행부를 도와 더욱 발전하는 서초구약사회가 될 수 있도록 지지와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2018년도 결산과 각 위원회별 사업실적, 2019년도 세입 세출 예산(안) 및 각 위원회별 사업계획(안)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총회에 상정하기로 했다. 분회 신상신고비는 동결했다. 권영희 회장은 서초구약사회관 재건축..

이은경 서초구약사회 후보, 안정적 회무에 총력

이은경 서초구약후보, 안정적 회무에 총력 회무 연속성 유지..4대 도우미사업등 추진 서울 서초구 약사회장 선거가 경선으로 치뤄진다. 이와관련 서초구 약사회장 선거에 출마한 기호1번 이은경 후보는 15일 “지난 3년 동안 서초구약사회 집행부가 추진해온 발전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약사 회무를 이어 가면서 앞으로 3년 안정 속의 변화를 추구하는 서초구약사회를 이끌어 회무의 연속성을 유지해 혼란이 없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은경 후보는 “지난 3년 동안 서초구 여약사회장으로 현 집행부 임원들과 열심히 활동하였다. 때문에 하루하루가 다르게 변하는 현재 약국의 어려운 문제점과 회원들의 당면한 고충을 제일 잘 알고 있다”고 주장 하였다. 이어 “현재 서초구 약사회는 회관 재건축과 임시 이전이라는 중대한 문제에 직면해 ..

캐논컨슈머이미징, 실명예방재단에 기부금 전달

캐논컨슈머이지미징, 실명예방재단에 기부금 전달 아동‧청소년 개안수술비 지원 ‘포커스 온 캠페인’ 한국실명예방재단(이사장 이상열)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한 지정기탁 방식으로 18세 이하 국내 아동‧청소년들에게 개안 수술비를 지원하는 ‘세상과의 첫 눈맞춤, 포커스 온(Focus on)’ 캠페인을 2019년에도 지속한다. 캐논의 사회공헌활동인 ‘포커스 온’ 캠페인은 선천성 백내장, 사시, 첨모난생, 안검하수 등 다양한 안질환으로 고통받고 있으나, 치료가 어려운 의료사각지대의 국내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개안수술비를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2013년부터 약 5년 8개월 동안 총 206명의 아동과 청소년들이 이 캠페인을 통해 밝은 세상을 다 함께 볼 수 있는 시력을 ..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신임 대표 선임

한국다케다제약, 문희석 신임 대표 선임 다양한 치료 영역에 걸쳐 풍부한 경험 축적 한국다케다제약은 1월 14일자로 현(現) 샤이어 코리아 문희석 대표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문희석 신임 대표는 제약업계에서 30년 이상 경험을 쌓은 영업 및 마케팅 전문가로서 탁월한 리더십과 역량을 인정받았다. 중앙대학교 약대를 졸업한 뒤 얀센 코리아, 한국BMS제약, 바이엘 코리아 등 다국적제약사 한국지사에서 영업, 마케팅 및 사업부문장 등 다양한 직무를 수행하며 전문성을 쌓아왔다. 지난 2014년 샤이어의 한국법인장으로 초대된 후 위장관질환, 혈액 및 종양 관련 질환, 희귀질환 분야 치료제들을 성공적으로 출시하며 샤이어 코리아의 성장을 견인해왔다. 한국다케다제약 인사홍보부 이동훈 상무는 “문희석 신임 대표는 ..

약사회, "선관위는 선거관련 중립의무자 복권 권한없다"

약사회, "선관위는 선거관련 중립의무자 복권 권한없다" 지난해 12월 28일 선관위에 복권결정 재검토 요청 대한약사회(회장 조찬휘)는 14일 지난 선거에서 사퇴한 중립의무자들에 대한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복권 결정에 대해 재검토 요청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한약사회가 지난 해 12월 28일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선거운동관련 사임 임원 복권 재검토 요청’의 제목으로 보낸 공문에 따르면 제3차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회의(10.9)에서 중립의무가 있는 본회 및 지부 임원이 선거운동을 하고자 하는 경우 선거공고일 전에 사임하여야 한다고 결정하고, 특히 선거운동을 목적으로 사임한 임원은 선거기간 종료 후 재선임을 금지키로 했던 점을 상기시켰다. 그러나 이후 진행된 제14차 중앙선거관리위원회(12.26)에서 이를 번복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