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보령컨슈머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 출시

jean pierre 2018. 6. 22. 09:42
반응형

보령컨슈머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출시

 

보령컨슈머(대표 허병우, 박인호)가 신제품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를 출시했다.

 

기능성 압박스타킹 슬림워크는 타 제품과 달리 발목, 종아리, 허벅지 부위별로 10:7:4의 비율로 압력이 낮아지는 방식인 미각(美脚)리프트 구조스타킹으로 다리라인을 살려준다.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부분으로도 우수해 일본뿐 아니라 홍콩, 대만 등지에서도 이미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은 잠자는 동안 착용해 무겁고 불편한 다리를 관리하는 수면용 압박스타킹이다. 특히, 여름철에 쾌적한 느낌을 주는 얇은 메쉬 소재를 사용한 쿨 에어 설계로 기존 제품 대비 48% 가볍게 착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느낌을 전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보령컨슈머 슬림워크이우정 PM지난 여름 한정판 압박스타킹이 큰 인기로 조기에 매진되면서, 기능을 강화한 쿨에어 압박 스타킹을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가볍고 얇은 소재와 3단계 압박 설계로 야외활동이 많은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하게 다리라인을 관리 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슬림워크는 이번에 출시한 여름 한정판 쿨에어 압박스타킹과 더불어 일반적인 팬티형 압박스타킹, 발열 타이즈, 레깅스 제품 등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되어 사계절 내내 다리관리는 물론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의 여름 한정판 슬림워크 쿨에어 압박스타킹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