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삼진제약, 제약산업 오픈하우스 진행

jean pierre 2015. 9. 21. 10:41
반응형

삼진제약, 제약산업 오픈하우스 진행

 

수원전산여고생 등 32명 초청

 

 

삼진제약()(대표이사 이성우)은 최근 여고생과 선생님을 초청,‘2015 제약산업 오픈하우스행사를 성황리에 열었다고 밝혔다.

 

제약산업 오픈하우스는 창립 70주년을 맞은 한국제약협회가 삼진제약 등 주요 제약사와 공동으로 선진국 수준의 의약품 개발·생산 역량과 시설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제약산업 현장을 국민에게 공개하는 행사다.

 

신약 개발 연구소, 생산공장은 물론 임상센터와 물류센터, 의약 박물관과 기념관 등 다양한 시설과 현장을 일반시민과 미래 청소년에게 견학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삼진제약() 향남 제약공장에는 지난 18일 수원 전산여자고등학교 학생과 교사 총 32명이 방문했다. 참가자들은 창조와 개척, 전진을 모토로 47년간 국내 제약산업을 이끌어 온 삼진제약의 역사와 기업철학, 신약개발 현황, 사랑나눔 사회공헌 활동, 주요 제품 소개를 듣고 게보린, 플래리스 등 주요 의약품 생산 첨단시설, 품질센터 등을 견학했다.

 

여고생들은 특히 잘 알려진 해열진통제 게보린 생산 현장에 많은 호기심을 보였고, 현장 참관 도중 안내를 맡은 회사 관계자는 게보린 등 일반의약품을 안전하게 복용하는 팁을 제공해 학생들의 관심을 모았다.

 

삼진제약 향남공장 천경호 전무이사는미래 대한민국을 이끌 청소년에게 삼진제약의 첨단 의약품 제조현장을 보여드리고 소통의 기회를 가져 뜻 깊고 영광으로 생각한다국민들이 안전하고 적절한 의약품 사용을 통해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삼진제약 모든 임직원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