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국경영,신제품

동국제약, 구강청결제 '아이피워시' 출시

jean pierre 2013. 5. 13. 10:58
반응형

동국제약, 구강청결제 '아이피워시' 출시

 

잇몸질환 유발 치주균 20초내 99.9% 박멸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이 구강 관련 제품을 속속 판매에 나선다.

 

이와관련 업체측은 13일 잇몸질환 전용 구강청결제인 아이피워시(IP Was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피워시(IP Wash)는 충치만을 예방해주는 일반 구강청결제와 달리, 충치의 원인이 되는 뮤탄스균과 잇몸질환을 유발하는 치주균(진지발리스)20초 이내에 99.9% 살균해준다.

 

치몰, 살리실산메칠, 멘톨, 유칼립톨, 자일리톨 등의 복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잇몸질환(치은염)을 감소시켜 주고 예방해 주는 효능.효과가 있다.

 

특히 발치, 임플란트 등 치과 수술 환자나, 교정 환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구강청결제이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잇몸질환의 효과적인 예방과 치료를 위해서는 약물이나 치과치료 외에 보조적 요법으로 잇몸질환 전용 구강청결제를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아이피워시는 깔끔한 애플민트 향으로 가글 후에도 상쾌함이 오래 지속되며, 하루 두번(아침, 저녁) 20ml씩 약 30초간 입 속을 헹군 후 뱉으면 가장 효과적이다.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제품 및 구입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동국제약 고객상담전화(080-550-7575)로 문의하면 된다.

 

3M 치과용 의약품도 판매계약

 

한편 동국제약은 지난해 2월에 3M상호간 제품의 마케팅 및 판매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였다.

 

이에 따라 3M은 전년도 상반기부터 동국제약의 치과용 전문의약품인 미노클린치과용연고를 판매하고 있으며, 동국제약은 올해부터 3M이 개발한 아이피워시를 국내 약국유통점에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