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대디, 열나요 앱과 함께한 설문 이벤트 자사 미온수 마사지 키트 브랜딩에 적극 나서 현직 전문의로 구성된 닥터대디가 ‘열나요’ 앱 운영사인 모바일닥터와의 업무협약(MOU)과 동시에 고객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사 제품 브랜딩에 적극 나섰다. 지난달 자사 홈페이지 오픈을 알렸던 닥터대디는 열나요 앱 회원을 대상으로 자사 제품인 미온수 마사지 키트 무료 제공 이벤트를 하면서 제품에 대한 설문을 함께 진행했다. 설문에는 제품의 완성도와 착용 전후 불편사항 그리고 성능에 대한 신뢰와 재구매 여부 등의 문항으로 구성됐다. 그 결과, 전체 참여자의 약 80% 이상이 제품 품질과 사이즈 만족도에 높은 점수를, 제품 착용 시 약75%가 불편함을 호소하지 않아 높은 제품 완성도를 예측해 볼 수 있었다. 또한 미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