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04 6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포커스’ 캠페인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쥬비덤 포커스’ 캠페인 주요 필러 시술 부위별 올바른 제품 정보 제공 위해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는 일반적인 필러 시술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 쥬비덤을 통해 보다 만족스러운 치료 기회에 도움이 되고자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쥬비덤 포커스(FOCUS)’ 캠페인은 소비자가 필러 시술을 고민할 때 시술하고자 하는 특정 부위별로 정보를 수집 및 선택하는 점을 고려, 필러 시술이 많은 주요 5가지 부위에 집중해 각 부위별 특징과 적합한 필러 제품 정보를 소비자 눈높이에 맞도록 쉽고 정확하게 전달함으로써 소비자가 보다 더 자연스럽고 만족스러운 필러 시술을 경험하도록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쥬비덤은 이번 캠페인에서 ..

사노피, Korean Titration Study 연구 결과 공개

사노피, Korean Titration Study 연구 결과 공개 한국인 2형 당뇨환자 투제오 치료 환자 주도 용량 적정 평가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사노피(Sanofi)의 국내 제약사업부문인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배경은, 이하 ‘사노피’)는 한국인 제2형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기저인슐린 투제오®(성분명: 인슐린글라진 300 Units/mL) 치료 시 환자 주도로 용량 적정을 한 INSIGHT(1일 간격으로 1unit씩 조절)와 EDITION 알고리즘(1주 간격으로 3unit씩 조절)의 효과와 안전성 프로파일을 비교한 Korean Titration Study(KTS) 결과가 발표됐다고 밝혔다. 이번 연구는 129명의 한국인 제2형 당뇨병 환자를 INSIGHT 또는 EDITION 알고리즘 군에 무작..

셀바스 AI 의료 음성인식, 한양대병원 도입

셀바스 AI 의료 음성인식, 한양대병원 도입 98% 이상의 높은 인식 성능 보유 인공지능(AI) 전문기업 셀바스 AI(KOSDAQ 108860)는 한양대학교병원 영상의학과 및 핵의학과에서 AI 의료 음성인식 솔루션 ‘셀비 메디보이스(Selvy MediVoice)'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셀비 메디보이스는 인공지능 기반의 음성인식 엔진을 탑재한 국내 최초 AI 의료 음성인식 솔루션이다. 분과별 의학용어를 학습하여 98% 이상의 높은 인식 성능을 자랑하며, 실 데이터 기반의 딥러닝을 통해 의료진 각각의 발음 특성을 학습하여 사용할수록 인식률은 향상된다. 또한 음성으로 말하는 의학용어 중 한국어, 영어, 숫자, 기호 등이 혼용된 문장도 오타 없이 정확하게 인식한다. 디지털 기반 스마트병원 추진 전략 아래 인공지..

에스바이오메딕스, 첨단바이오의약품 제조업 및 품목허가

에스바이오메딕스, 첨단바이오의약품 제조업 및 품목허가 세포치료제 연구개발기업 에스바이오메딕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첨단바이오의약품 제조업 및 첨단바이오의약품 품목허가를 취득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8월부터 시행된 ‘첨단재생의료 및 첨단바이오의약품 안전 및 지원에 관한 법률(첨단재생바이오법)’에 따라 세포치료제, 유전자치료제 등 첨단바이오의약품을 제조하고자 하는 자는 본 허가를 반드시 취득해야 한다. 에스바이오메딕스의 여드름 흉터 치료제 '큐어스킨주'는 2010년 의약품 품목허가(조건부 품목허가)를 받은 세포치료제다. 해당 제품은 금번 품목허가 취득에 따라 첨단바이오의약품으로 갱신됐다. 첨단바이오의약품 제조업 허가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첨단바이오의약품을 제조할 수 있는 '제조시설 및 기기∙설비'와 원료∙..

현대약품 ‘랩클’, 화해 평점 4.48점 기록

현대약품 ‘랩클’, 화해 평점 4.48점 기록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선보이고 있는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최근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평점 5점 만점 중 4.48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평가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을 함유해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이번 평가에서 보습력과 흡수력, 성분, 기능성 등에 대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점수를 받았다. 랩클은 크림뿐만 아니라 토너, 앰플 등 전 제품 라인이 피부 저자극 테스트인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받아 인체에..

경기도약 , 의약품 주문 통합 솔루션 ‘바로팜’과 MOU

경기도약 , 의약품 주문 통합 솔루션 ‘바로팜’과 MOU 도매상 가격 및 재고 정보 한눈에 파악 주문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는 3일 약사회관에서 의약품 주문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바로팜(대표 김슬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회원들의 약국 경영 효율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바로팜에서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는 의약품 주문통합 솔루션 ‘바로팜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경기도약사회 회원약국에 의약품 통합 주문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바로팜은 전 강남구약사회 총무위원장이었던 김슬기 약사가 약국을 직접 운영하면서 여러 도매상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이용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됐다. 바로팜 통합솔루션의 의약품 주문 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