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24 5

대원제약, 역량 중심 인재 채용

대원제약, 역량 중심 인재 채용 2021년 하반기 정기 공채 실시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이 2021년 하반기 신입/경력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영업부(ETC) ▲마케팅부(ETC) ▲전략기획실(IR) ▲재경실 ▲홍보실(CP) ▲컨슈머헬스케어부(온라인영업) ▲R&D(연구기획, 합성연구, 약리연구, 임상) ▲향남공장(제조설비, 원료관리) ▲진천공장(관리약사, 설비기술, 생산) 등이다. 전형절차는 서류 전형에 이어 인적성 검사와 1차 실무 면접, 2차 임원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원제약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류 접수 기한은 30일(목)까지다. 이번 공채에서는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비대면으로 해결할 수 있는 온라인 채용설명회 및 상담회를 운영한다...

중외학술복지재단, 2021 기초과학자 장학생 모집

중외학술복지재단, 2021 기초과학자 장학생 모집 최대 3년간 월세 지원, 오는 10월 29일까지 접수 JW그룹의 공익재단인 중외학술복지재단은 기초과학 분야에 종사하는 국내 연구자를 대상으로 주거비용을 지원하는 ‘2021 기초과학자 장학생’을 다음달 29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2회를 맞는 ‘기초과학자 장학생 선발’은 JW그룹이 국내 산업계에서 최초로 기획한 공모 사업이다. 기초과학자가 연구 기간 동안 안정적으로 연구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선발자의 주거지 임차료(월세)를 지원한다. 지난해에는 총 11명의 장학생이 선발됐다. 이번 공모는 선발 대상을 해외에 거주 중인 내국인까지 확대했다. 국내외 석·박사 통합 2년 이상 또는 박사과정의 기초과학 분야(생명과학·의료공학·의약화학) 연구자(내..

동아제약, 미니막스 IDEA 2021 본상 받아

동아제약, 미니막스 IDEA 2021 본상 받아 앞서 ‘iF’, ‘레드닷’ 본상 수상 동아제약 미니막스가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석권했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가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 2021(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1) 패키지 부문에서 본상(Finalist, 파이널리스트)을 받았다고 24일 밝혔다. IDEA는 미국 산업디자이너협회(IDSA, Industrial Designers Society of America)가 주관하는 국제적인 권위를 가진 디자인상이다. 디자인 혁신성과 사용자 경험, 사회 기여도를 심사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International Forum Design A..

현대약품, 액상 변비약 ‘센스락유 연질캡슐’ 출시

현대약품, 액상변비약 ‘센스락유 연질캡슐’ 출시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효과 빠른 액상형 변비 치료제 ‘센스락유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센스락유 연질캡슐은 정제 대비 흡수율이 높고, 장에서의 대장 운동을 촉진해주는 ‘비사코딜’ 성분과 쾌변에 도움을 주는 윤활유 역할을 하는 ‘도큐세이트’ 성분 함량이 높아 효과 또한 빠른 제품이다. 또 UDCA(우르소데옥시콜산) 성분도 함유돼 담즙 분비를 촉진시켜 장관의 경직 증상을 완화시켜주어 대변이 원활하게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변비로 인한 식욕부진이나 복부팽만, 장내이상발효, 치질 증상 완화에도 효능 및 효과가 있어 사계절 상비약으로 적절하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움직임이 줄어들고, 잦은 배달음식 이용 등..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전산특별위원회 설치한다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 전산특별위원회 설치한다 비대면. 온라인 트렌드 부합....빅데이터 확보 유리 서울시의약품유통협회가 최근 회장단회의를 열고, 전산특위를 설치키로 했다. 서울시유통협회 박호영 회장은 최근 이와 관련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온라인 시장 확대로 인해 의약품유통업계도 이러한 큰 트렌드에 부응하기 위해, 전면적으로 디지털화 작업에 착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의약품유통업계는 수십 년 간 축적해 온 데이터와 노하우를 통해 빠르게 시장에 부응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화를 통한 온라인 시장 확대에는 빅데이터가 필수적인 요소이므로 의약품 공급의 데이터를 쌓아 온 기존 유통업계가 상대적으로 유리하다는 것. 서울시유통협회는 ‘코로나로 인해 현재 모든 분야에 걸쳐 비대면. 온라인 시장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