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26 3

성남시약, 추석연휴 휴일지킴이약국 격려방문

성남시약, 추석연휴 휴일지킴이약국 격려방문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는 지난 18일부터∼22일 추석 연휴기간 중 ‘휴일지킴이 약국’을 격려방문 했다고 24일 밝혔다. 한동원 회장은 “명절 연휴에도 시민건강권 보호를 위해 휴일지킴이 약국으로 봉사한 회원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회원님들의 이같은 노력은 국민보건향상과 약사직능 발전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성남시약사회는 닷새간의 추석 연휴기간중 △18일(토) 399개소 △19일(일) 62개소, △20일(월) 79개소, △21일(화) 28개소 △22일(수) 83개소 등이 휴일지킴이 약국에 참여했다.

‘실거래가 약가인하’ 문제점 살핀다

‘실거래가 약가인하’ 문제점 살핀다 30일 정책세미나 개최 국내 제약바이오산업 환경에 맞는 합리적인 약가제도의 시행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정책토론회가 마련된다.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김민석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장이 주최하고 협회와 한국글로벌의약산업협회(회장 오동욱),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회장 이정석)가 공동 주관하는 ‘합리적인 약가제도 모색을 위한 정책 세미나’를 오는 30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정책세미나는 유튜브 ‘김민석TV’ 계정에서 생중계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정부의 약가관리 제도 중 ‘실거래가 약가인하’에 초점을 맞췄다. 실거래가 약가인하는 병원·약국 등 요양기관이 의약품을 구입하면, 해당 실제 거래가격에 맞춰 약값을 조정하는 제도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동국제약 ‘판시딜’, 신규 TV-CF 방영

동국제약 ‘판시딜’, 신규 TV-CF 방영 배우 이제훈을 모델로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배우 이제훈을 새로운 모델로 기용하고, 스타일까지 고려한 탈모관리에 초점을 맞춘 ‘판시딜’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새로 공개된 TV-CF는 탈모 경험이 증가하고 있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약용효모 성분의 판시딜 제품이 머리카락을 덜 빠지게 하고 굵어지게 해, 탈모 관리는 물론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광고는 전신거울 앞에서 옷매무새를 고치며 외출을 준비하는 이제훈을 비추며 시작된다. 이어, “탈모관리, 스타일까지 생각한다면? 판시딜”이라는 대사 후, “덜 빠지게 굵어지게 모발에 힘이 생기니까 풍성해 보이죠? 탈모엔 판시딜”이라며, 스타일이 살아나는 이유를 제시한다. 마지막으로 “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