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관련 제품, 디자인에 숨겨진 의미는? 최근 유통가에는 차별화된 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의미를 전달하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늘고 있다. 특히 화장품 업계에서는 사회에 긍정적인 메시지를 던지는 캠페인을 진행하며 그 의미를 담되, 아름다움도 놓치지 않는 디자인이 자주 눈에 띈다. 의미있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국내외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여러 브랜드들을 소개한다. 한국먼디파마의 여성청결제 지노베타케어는 ‘Find Me, I love Me’ 캠페인으로 7월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에서 쇼트리스트에 올라 화제다. 뉴욕 페스티벌 광고제는 클리오 광고제, 칸 국제광고제와 함께 '세계 3대 광고제'로 꼽히는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또한, 부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