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10/24 4

병원약사회, 10월 28일 창립40주년 맞아

병원약사회, 10월 28일 창립40주년 맞아 11월 20일, 기념 추계학술대회및 병원약사대회 한국병원약사회(회장 이영희)가 10월 28일 창립 40주년을 맞았다. 이와 관련 병원약사회는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번 40주년의 의미와 관련 2021년도 추계학술대회 및 병원약사대회의 행사 내용 등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정태 수석부회장(조직위원장)이 지난 40년간 병원약사회가 걸어온 길에 대해 연혁을 설명하였으며, 더불어 40년 역사를 담은 1981년 창립총회를 비롯해 2000년도 첫 회관 마련 입주식, 2000년 과천 복지부 앞 결의대회 등 주요 사진뉴스를 슬라이드로 공개했다. 이영희 회장(사진)은 “지난 40여년간 병원약사회가 꾸준히 발전 성장할 수 있었던 데는 역대 11명 회장님의..

경기도약, 제3차 여약사위원회 회의 개최

경기도약, 제3차 여약사위원회 회의 개최 여약사회장 선거(선출) 논의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김희식 부회장, 조수옥 위원장)는 지난 20일 제3차 여약사위원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로 개최하여 차기 여약사회장 선거(선출) 관련 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차기 여약사 회장 선거(선출)와 관련하여 선거일정 및 선거관리를 위해 △여약사 회장 선출일 △선거(선출) 장소 △선출방법 △선거권 △피선거권 등에 대해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회의에 참석한 박영달 회장은 "여약사위원회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사회 공헌 사업이 위축될 것을 걱정했지만, 적극적인 노력과 참여로 활동을 전개해준 덕분에 예상보다 많은 사회공헌사업이 진행된 것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어..

성남시약 여약사위,‘노숙인 무료급식소에 생필품 지원’

성남시약 여약사위,‘노숙인 무료급식소에 생필품 지원’ 지난 21일‘안나의집’방문 전달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가 노숙인 무료급식소에 따뜻한 약손사랑을 전했다. 성남시약사회(회장 한동원) 여약사위원회(담당부회장 전귀분, 위원장 정호은)는 지난 21일 관내 노숙인 쉼터 ‘안나의집’을 방문해 급식소에 생필품을 전달했다. 안나의집 무료급식소는 코로나19로 단체식당 운영대신, 매일 600명분 이상의 도시락을 마련해 노숙인에게 배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한동원 회장을 비롯해 전귀분 부회장, 유덕임 여약사위원회 총무, 전성필 사무국장, 안나의집 김하종 신부 등이 참석했다.

서울시약, 정영기 선관위원장 직무대행 선임

서울시약, 정영기 선관위원장 직무대행 선임 선관위, 일정 점검 등 선거관리 공정·엄중 결의 서울시약사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직무대행 정영기)는 지난 21일 제2차 선거관리위원회를 열고 공정하고 엄중한 약사회장 선거 관리를 결의했다. 이날 선관위 회의에서는 김종환 선거관리위원장이 대한약사회장 후보자 등록 예정통보서를 제출함에 따라 정영기 선관위원을 선거관리위원장 직무대행으로 결정했다. 이어 선거인 명부 확정, 예비후보자 등록, 후보등록, 선거운동, 우편투표 등 대한약사회장 및 지부장 선거일정을 공유하고 본격적인 선거관리에 들어갔다. 선관위는 또한 코로나로 인해 직접적인 선거운동이 다소 제한적인 부분을 감안해 후보자들에게 자신과 공약 등을 알릴 수 있는 방안을 적법한 범위 내에서 모색해 줄 것을 당부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