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대원제약, 신제품 ‘장대원 쾌변엔 차전자피‘ 출시

jean pierre 2022. 8. 12. 10:01
반응형

대원제약, 신제품 ‘장대원 쾌변엔 차전자피‘ 출시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대원이 신제품 ‘장대원 쾌변엔 차전자피‘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장대원 쾌변엔 차전자피‘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 받은 식물성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4,500mg 함유돼 있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 식물의 씨앗 껍질로 80% 이상이 식이섬유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용성 식이섬유와 불용성 식이섬유가 골고루 포함돼 있다.

 

수용성 식이섬유는 물과 만나 젤리 형태로 변함으로써 장 속 대변의 점도를 높여 부드러운 배변 활동을 돕고, 불용성 식이섬유는 수분을 흡수해 부피가 커짐으로써 장의 연동 운동을 촉진해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돕는 기능을 한다.

 

아울러 딱딱한 변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고 배변 시의 통증을 줄이는 데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17종 혼합 유산균, 귀리식이섬유, 치커리뿌리추출분말, 푸룬과즙분말, 다시마농축분말 등 8가지의 엄선된 부원료를 사용했으며, 상큼한 청사과맛으로 만들어져 사람에 따라 텁텁하다고 느낄 수 있는 식이섬유를 거부감 없이 복용할 수 있다.

 

하루 한 포를 물 한 컵(약 200ml)에 녹여 마시면 되며, 차전자피가 물에 닿아 젤리 형태로 팽창할 수 있으니 가급적 녹인 직후 빠르게 섭취하는 것을 권장한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평소 속이 더부룩하거나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분들, 잔변감이 남아 있는 분들에게 좋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