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동국제약 5월애 부부사랑 캠페인

jean pierre 2014. 5. 15. 07:19
반응형

동국제약 5월애 부부사랑 캠페인

 

가정의달, 부부의 날등 이벤트 진행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를 발매하고 있는 동국제약(대표이사 이영욱)5가정의 달, ‘부부의 날’(21)을 맞아 센시아와 함께하는 5월애() 부부사랑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달 20일까지 센시아 브랜드사이트(www.censia.co.kr)를 통해 정맥순환장애에 대한 간단한 설문과정을 거쳐 응모할 수 있으며, 40대 이상 부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동국제약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5쌍의 부부들을 오는 28일 열릴 <북한산 둘레길 트래킹> 행사에 초대한다.

 

동국제약은 <북한산 둘레길 트래킹> 행사에서 정맥순환장애 예방에 도움이 되는 트래킹과 함께 레크레이션, 사진 촬영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참가한 부부들이 추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동국제약은 행사 당일 촬영한 사진을 모아 한 권의 앨범으로 만들어 참가한 부부 모두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521부부의 날에 발표되며, 센시아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게시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무료상담전화(080-550-7575)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정맥순환장애의 원인과, 치료방법 등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일상 생활에서 간단한 체조나 걷기 등을 통해 질환을 예방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부부의 날에 당첨자를 발표해 배우자와 함께 기쁨을 나누고, 행사 당일에는 부부가 함께 트래킹에 참여해 추억을 만드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정맥순환장애는 정맥의 모양을 유지해주는 결합조직이 약해져 정맥이 이완되고 확장되어, 혈액 역류를 방지하는 판막 기능 이상 등으로 인해 발생한다.

 

주로 , 다리가 자주 붓는다’, ‘자주 무겁고 피로하다’, ‘자주 아프다’, ‘자주 저리거나 쥐가 자주 난다’, ‘가렵고 차다등이 전형적인 증상으로 30대 이상 성인의 50%가 겪고 있으며 40~60대에서 가장 많이 나타난다.

 

정맥순환장애의 개선을 위해서는 기존 혈액순환제와 구분해, 정맥 및 혈관벽에 특화적으로 작용해 판막의 기능을 정상적으로 해주는 정맥순환 개선제로 치료해야 효과적이다.

 

정맥순환 개선제 센시아는 정맥의 탄력 향상과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산화 효과 등으로 정맥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

 

약국에서 병원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이며, 60정 단위로 최대 2개월 복용 가능한 분량으로 11, 1정이나 2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