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라엘, 팬티형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공식 론칭

jean pierre 2021. 8. 12. 10:05
반응형

라엘, 팬티형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공식 론칭

 

아마존 1위 생리대 라엘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팬티형 생리대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를 공식 론칭했다.


신제품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는 지난 2일 카카오메이커스 선런칭 후 7천9백여 건의 주문량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라엘은 신제품 공식 론칭을 기념해 12일부터 22일까지 최대 5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마존 1등 생리대 브랜드 라엘이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출시한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는 양이 많은 날에도 샘 걱정 없이 안심 숙면을 도와주는 팬티형 생리대다. 

 

특히, OCS 인증 목화를 사용한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착용할 수 있고, 팬티형 생리대가 엉덩이 전체를 안정적으로 감싸주기 때문에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듀얼 샘 방지 가드와 3중 파워 흡수 구조는 수면 시 뒤척임에도, 양이 많은 날 야외 활동에도 보송함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뛰어난 통기성 백시트와 아랫배 전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허리 밴드는 무더운 여름철에도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는 자사몰에서 오는 22일까지 런칭 기념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4개입과 8개입 단품은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3팩 세트 상품은 40% 할인이 적용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입는 오버나이트 8개입 3팩과 케어베어 무드등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최대 52% 할인 혜택에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만 선보여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평일 기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4개입 무료 체험 행사를 진행해 이벤트의 풍성함을 더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라엘 고객들의 출시 요청이 많았던 입는 오버나이트 제품을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고객들의 기대가 큰 제품인 만큼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했다”며 “생리 양이 많아 걱정이신 분, 생리대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청소년, 출산 후 산모 패드를 찾으시는 분들께 특히 추천 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라엘은 아마존 생리대 분야 판매 1위를 기록한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를 비롯해 유기농 순면 탐폰, 안심팬티 등의 여성 용품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스킨케어 제품이 라인업 된 클린 & 비건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을 통해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우먼 웰니스(Women Wellness)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신제품 용량 및 가격은 라엘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 4개입 / 6,900원, 라엘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 8개입 / 12,400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