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멀츠 에스테틱스, 피부항노화학회와 MEX 웨비나

jean pierre 2023. 3. 9. 10:01
반응형

멀츠 에스테틱스, 피부항노화학회와 MEX 웨비나 

포트폴리오   연계 프로토콜 효과 임상 공유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이하 멀츠) 23(대한피부항노화학회(회장 한광호 네이처피부과의원) 함께 정기 학술 교육 프로그램인 'MEX(Merz Experts) Webinar(이하 멕스 웨비나)'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멕스 웨비나는 대한피부항노화학회(KAAD) 부회장인 윤춘식 원장이 좌장을 맡은 가운데, <피부 퀄리티에 대한 이해  임상 현장에서의 권고사항(Skin quality matters. Insight on Skin quality and my recommendations in clinical practices)> 주제로 3가지 강의 세션  질의응답 시간이 진행됐다

 

 300여명의 국내 의료전문가들이 참가한 이번 웨비나는 멀츠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필러 브랜드 벨로테로의 임상 사례를 바탕으로안전하고 효과적인 시술 가이드에 대해 논의하는 한편 최신 에스테틱 트렌드와 새로운 프로토콜에 대한 제안이 이어졌다.

 

 번째 세션에서는 KAAD 학술이사인 윤성재 원장(리더스피부과 압구정점) 울쎄라의 안면 리프팅  타이트닝 효과에 대해서 1.5 트랜스듀서를 포함한 한국인 맞춤형 프로토콜에 대해 강의하면서특히나 요즘 트렌드를 반영하여 남성환자들에 대한 접근법도 함께 소개했다.

 

윤원장은 성별개인별 피부 특징  피부층에 따라 적절한 접근법으로 리프팅 시술이 진행되야 한다고 설명하며이와 함께 한국 남성들의 리프팅 시술  고려되야 하는 사항으로 연령피부 두께노화 정도를 신경 써야 하며 특히 개인의 시술 니즈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라고 밝혔다.

 

 번째 세션은 박제영 원장(압구정 오라클 피부과)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를 활용해 안면 리프팅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시술하는 방법과 보툴리눔 톡신의 안전한 시술법에 대해 강연했다.

 

박원장은 “피부 표층에 시술하는 보툴리눔 톡신의 경우 효과가 영구적이지 않기 때문에 고용량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경우 같은 양에도 효과가 점점 감소하는 내성 부작용이 발생할  있다.” 경고했다

 

최근에는 제오민이 국내 출시된 보툴리눔 톡신으로는 유일하게 식약처 상온 보관(1~25) 허가 받아 운반이나 유통과정에서 1~25 이내의 범위 안에서의 온도 변화로 인해 발생할  있는 제품의 변질 위험도 줄었다고 덧붙였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KAAD 부회장인 윤춘식 원장(예미원 피부과) <벨로테로 밸런스  볼륨 라인을 이용한 피부 볼륨감 형성  피부 개선>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윤원장은 “멀츠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인 벨로테로 시술이 볼류마이징  피부 퀄리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있다.”  밝혔다윤원장은 피부 퀄리티와 관련된 피부의 표층과 심층의 노화를 관리할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며 벨로테로 사례 발표를 통해 벨로테로 볼륨이 시간이 흐른 뒤에도 모양의 변형 없이 높은 유지력을 나타낼  있음에 대해 설명하기도 하였다

 

마지막으로 ▲피부 탄력(Skin firmness) ▲피부 표면의 균일성(skin surface evenness) ▲피부 톤의 균일성(skin tone evenness) ▲피부 광채(skin glow) 피부 퀄리티의 4가지 측면을 고려한 시술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멀츠 유수연 대표는 “이번 대한피부항노화학회 의료진들과의 웨비나를 통해 멀츠 주력 제품군의 장점을 전달 하면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 매우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뜻깊은 자리를 함께 해 주신 의료진께 감사드린다”고 감회를 전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멀츠는 의료진 및 소비자의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창구를 마련해 더 나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끝임없이 노력하는 한편,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멀츠는 지난해부터 자사의 멕스 웨비나 전용 웹페이지(http://www.merzwebinar.com/)를 개설하여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여한 의료 전문가들은 실제 학술 세미나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과 안정감 있는 세션 운영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