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보령컨슈머헬스케어, ‘BRing’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3종 출시

jean pierre 2021. 1. 8. 16:04
반응형

보령컨슈머헬스케어, ‘BRing’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3종 출시

헬스케어전문기업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수경)의 건강 솔루션 브랜드 ‘브링(BRing)’이 ‘브링 퓨어웨이C 1000’와,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와 ‘브링 리버 허브씨슬’ 등 간과 눈, 면역을 위한 3종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브링 퓨어웨이C 1000’은 일일 섭취량의 10배에 달하는 비타민C와 아연 8.5mg이 함유된 2중의 기능성 조성을 통해 면역기능의 정상화와 세포분열을 도와주는 데일리 비타민C 제품이다.

식물성 소재인 감귤 껍질 추출물과 쌀겨를 사용한 ‘퓨어웨이 비타민C 코팅 공법’을 통해 체내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식물성 정제 제조 방법을 적용해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Vegan & Non-GMO 제품으로 엄격한 제조공정과 원료사용을 통해 코셔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최근 부족한 외부활동량과 불규칙한 생활패턴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해진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다.

‘브링 트리플 아이케어’는 안구 내 황반색소 밀도를 증가시키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아스타잔틴 복합추출물과 비타민 A, 비타민 E, 셀렌 등 세포 케어를 위한 3종의 기초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황반 주변부에만 작용했던 기존 눈 건강 제품과는 달리, 중심부까지 작용해 황반색소 유지기능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눈 피로도 개선, 세포 보호까지 도와주는 눈 건강을 위한 과학적인 제품이다.

또한 동물성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고 옥수수와 해조류를 사용한 특허받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더욱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다.

간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인 ‘브링 리버 허브씨슬’은 식약처 인증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 1일 섭취 권장량 100%를 충족시켜준다.

여기에 영양소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복합체, 그리고 신체의 활력을 위한 영양소 나이아신, 비오틴, 셀렌 3종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7종 복합 기능성 구성으로 불규칙한 생활 패턴으로 인해 상하기 쉬운 현대인의 간 건강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특히 브링의 핵심 제조 기술인 식물성 정제 제조공법을 통해 제조해 제조공정시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브링 담당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링의 건강기능식품 3종은 모두 100% 식물성으로 안전한 제품이며 패키지 또한 FSC 인증(국제 산림관리협의회에서 구축한 산림경영 인증시스템)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친환경 패키지를 사용했다”며 “브링은 앞으로도 전생애주기별, 증상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통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링(BRing)’은 ‘보령(BoRyung)’과 ‘ing(현재진행형 접미사)’의 합성어로 ‘브링 라이프타임 케어 컴퍼니(Bring Lifetime Care Company)’라는 보령의 핵심가치를 담은 건강 솔루션 브랜드다.

생애주기별, 증상별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브링은 건강과 환경을 위해 제품에 식물성 원료 사용을 지향한다.

브링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몰인 ‘브링몰(bringmall.co.kr/index.html)’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bring_lifetimecare/)을 통해 브링의 브랜드 스토리와 이벤트 등 새로운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