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신신제약, ‘파이코메가’ 고객 체험 프로모션

jean pierre 2021. 7. 26. 10:04
반응형

신신제약,  ‘파이코메가’ 고객 체험 프로모션

 

프리미엄 식물성 오메가-3

신신제약은 여름철 온 가족 혈행 건강을 위해 신신HL의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파이코메가’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20일까지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된다. 최대 63% 할인 혜택과 함께 선착순 구매자 300명에게 1주분을 추가 증정한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인 신신HL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찜, 소식 알림 설정 시 최대 2,000 포인트를 제공하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구매자에게는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파이코메가(Phycomega)는 미세조류 중 DHA 함유량이 특히 높은 스키조키트리움(Schizochytrium)을 특허받은 기술로 배양한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이다.

 

콜레스테롤 생성 및 혈장 속의 중성 지방을 저하시킴으로 혈행 건강을 개선하여 심장병이나 고혈압 등의 성인병과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주는 DHA 비율이 98%에 달한다.

 

흔히 혈행 건강은 기온이 낮은 겨울철에 고령층이 주의해야 한다는 인식이 있지만,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는 연령에 상관없이 주의가 필요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여름철 하루 섭취 당류의 양은 39.2g으로 다른 계절에 비해 높고, 과다한 당류 섭취는 혈당을 낮추는 기능을 하는 인슐린 분비에 문제를 일으켜 비만ㆍ당뇨병ㆍ심혈관질환 등 성인병 발생 위험을 높인다.

 

신신HL 파이코메가는 해양 생태계 먹이사슬 최하단 미세조류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하기 때문에 중금속 등 해양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고 어취나 비린내가 나지 않아 냄새에 예민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원료뿐만 아니라 캡슐에도 젤라틴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일상에서 섭취하는 건강기능식품인 만큼 섭취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경 썼다.

 

 

3세대 분자 구조인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 및 생체 이용률을 높였으며, 캡슐 내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의 비율은 낮추고 순도를 70으로 높인 고순도로 하루 한 알의 캡슐로도 오메가-3 권장 섭취량 이상인 600mg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다.

 

신신제약 신소영 브랜드매니저는 “DHA는 뇌의 지방 성분 중 97%를 차지할 만큼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성분이지만,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별도 섭취가 필요하다”라며, “혈행 건강이 중요한 요즘 파이코메가로 온 가족 혈행 및 뇌 건강을 관리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