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국경영,신제품

씨스팜, ‘몸팔팔-PME88 멜론 SOD’ 리뉴얼 출시

jean pierre 2013. 9. 6. 09:41
반응형

 

 

씨스팜, 몸팔팔-PME88 멜론 SOD’ 리뉴얼 출시

 

면역력 증진 및 손상된 혈관 개선에 탁월

 

 

씨스팜이 대표 제품인 ‘PME88 멜론 SOD’의 제품명을 몸팔팔-PME88 멜론 SOD’로 리뉴얼해 출시한다.

 

씨스팜은 성분과 주요 효능을 직관적으로 강조한 새로운 제품명으로 소비자에게 제품의 특징을 더욱 쉽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제품명 새 단장에 발맞춰 새로워진 몸팔팔-PME88 멜론 SOD’를 알리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몸팔팔-PME88 멜론 SOD’는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우리 인체를 보호해 혈관 건강과 피부 보호, 기억력 개선 등에 효과가 탁월한 제품이다. 특히 손상된 혈관 개선 및 세포 노화 억제 등 다양한 부분에서 인체시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씨스팜의 조정숙 대표는 활력 증진과 면역력 향상이라는 항산화 효소의 기능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명을 몸팔팔-PME88 멜론 SOD’로 변경하게 되었다이번 리뉴얼 출시로 더욱 많은 소비자가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천연원료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씨스팜은 양질의 원료와 검증된 효능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안전성 면에서 타 사 제품들과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은 씨스팜 홈페이지(http://www.syspharm.co.kr)나 문의전화(02-850-252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