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약사회 전국 사무국 직원 워크숍 성료

jean pierre 2023. 4. 3. 13:33
반응형

약사회 전국 사무국 직원 워크숍 성료

천안상록리조트에서 3.31~4.1 개최 

대한약사회(회장 최광훈)는 3.31(금)부터 양일간 충남 소재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전국 사무국 직원 워크숍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전국적으로 통일된 ‘회의 및 행사 진행 방법과 회계 실무’관련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대한약사회를 비롯한 전국 시도지부 및 분회에서 13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최광훈 대한약사회장은 “전국 사무국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사무국 직원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인사했다.

 

이어, “전국 사무국 직원들에게 우리는 한 가족이며, 약사회무에 동반자라는 인식을 갖고 회무에 집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워크숍 첫날은 총회 등 각종 회의 및 행사 진행 방법(정명찬 대한약사회 총무팀장), 회계실무(민대식 국장대우) 관련 교육을 비롯해 소통·조직활성화(함선희 두드림컨설팅 대표)를 주제로 한 특강이 이어졌다.

 

저녁식사 이후에는 전국 사무국 직원 간 화합의 시간과 경품추첨도 진행됐다.

 

다음 날에는 보다 원활한 회무 추진을 위한 개선사항과 발전방향을 주제로 한 회무발전 간담회를 끝으로 워크숍이 마무리됐다.

 

양일 간 진행된 워크숍에는 박정래 충청남도약사회장(지부장협의회장), 차용일 대전시약사회장, 최도영 충청북도약사회장이 자리를 함께하며 사무국 직원들을 격려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