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엠페릭, 의약품개발 실무 전문가 교육 실시

jean pierre 2016. 8. 9. 07:24
반응형

엠페릭, 의약품개발 실무 전문가 교육 실시

91.2일 양일간..과학기술회관에서 진행

엠페릭은 의약품 개발 실무 전문가 교육91일과 2일 양일에 걸쳐 한국과학기술회관에서 실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의약품 개발 실무 전문가 교육은 우판권 획득을 위한 퍼스트 제너릭과, 개량신약, 신약의 개발에 있어서 이해하고 준비해야할 의약품 개발시 허가검토사항, 최근 신제품 개발현황 및 방향, 제품 개발시 특허 분석 및 물질 특허등 회피 전략, 우선판매독점권 획득을 위한 제품개발전략, 개량신약 개발시 독점성 확보 및 개발전략, 천연물신약 개발전략, 신약도입가능성을 높이는 전략, 국내 신약 개발사례, 시장진입을 위한 차별화된 개발전략, 의약품 가치를 높이는 임상시험전략과 디자인, 신약의 보험등재전략, 희귀의약품 개발 방안을 광범위하게 터득하고 이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주최측은 의약품의 연구, 개발, 임상, 허가, 보험급여등재, 출시, 신약도입, 해외진출등을 추구하는 관련 업계 담당자와 성공적 의약품 연구와 기획, 개발, 특허성 확보와 기존 특허의 회피, 최적의 의약품 임상시험 디자인, 신약의 Market Access, 가치있는 신약의 도입업무를 진행하거나 연관된 담당자분들에게 적합한 교육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실제 우판권 획득을 위한 신제품 개발과, 시장진입시 차별화된 개량신약 개발 및 신약, 천연물 신약, 희귀의약품 개발 사례를 소개함으로써 현장에서의 개발 적용 실사례를 통한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교육내용은 www.mperic.com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되며 신청자는 첨부한 파일의 신청서에 신청 내용을 작성하여 desk13@mperic.com819일까지 회신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