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한국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리뉴얼

jean pierre 2022. 2. 18. 09:33
반응형

한국솔가,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 리뉴얼 

 

가격은 그대로, 용량 25% 늘려 75정 담아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창립 75주년을 기념,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을 리뉴얼 출시했다.

 

‘프리네이탈 종합비타민&미네랄’은 가임기 여성∙임산부∙수유부 및 태아에게 중요한 영양소를 한 알에 담은 임산부용 종합비타민이다.

 

임신 준비 단계부터 수유기까지 섭취 가능하며 임산부 필수 영양소로 잘 알려진 엽산과 철분은 물론, 태아의 뼈 성장과 면역 체계에 영향을 끼치는 비타민 D 등 19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 받았으며 글루텐∙밀∙유당∙인공색소∙감미료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이번 리뉴얼은 가격과 성분은 유지하되, 제품 용량을 25% 증량해 75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솔가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개당 100원을 ‘한국난임가족협회’에 기부한다.

 

한국솔가 담당자는 "한국솔가는 60여 개국에서 450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75년간 최첨단 제조시설에서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철저한 품질관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솔가의 제품력을 믿고 사랑해주시는 고객 덕분에 75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