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액상형 혼합비타민 ‘벤포액티브 연질캡슐’ 출시

jean pierre 2021. 8. 2. 07:58
반응형

현대약품, 액상형 혼합비타민 ‘벤포액티브 연질캡슐’ 출시

 

주성분 벤포티아민 함유, 생체이용률, 흡수율 높아

 

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벤포티아민 성분을 함유한 액상형 비타민 영양제 ‘벤포액티브 연질캡슐’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벤포액티브 연질캡슐’은 육체 피로나 체력 저하 시 복용하기 좋은 혼합비타민 제품이다.

 

주성분으로 함유된 벤포티아민은 비타민 B1의 활성형으로, 또 다른 활성형 비타민인 푸르설티아민보다 생체이용률이 4배 높으며, 흡수가 빠르다. 

 

현대인에게서 주로 나타나는 피로회복 및 육체피로 개선, 신경통이나 근육통, 관절통 등 통증관리 등에 효과가 있는 비타민B 혼합제로 알려져 있다.

 

비타민 B2인 리보플라빈도 함유돼 체내 에너지 합성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건강한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의 제형은 액상형 연질캡슐 타입으로, 비타민 B군 복합제 정제형 대비 생체이용율과 흡수율이 높으며, 각 성분에 대한 안전성도 확보해 사용기한이 기존 연질캡슐 영양제보다 긴 36개월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벤포액티브 연질캡슐’은 바쁘고 쉽게 피로가 쌓이는 일상 속에서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다양한 영양성분들을 하루 한 알로 쉽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제품”이라며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요즘 같은 시기에 건강 관리와 활력을 위한 영양제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