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GS홈쇼핑 선주문 프로모션

jean pierre 2021. 9. 30. 18:23
반응형

현대약품, 탈모샴푸 ‘마이녹셀’ GS홈쇼핑 선주문 프로모션

10월 17일 GS홈쇼핑 정식 론칭 앞서 할인 판매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이 기능성 탈모샴푸 시장 진출과 동시에 GS홈쇼핑을 통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이하 마이녹셀) 선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이녹셀은 현대약품이 최근 출시한 탈모증상 집중케어 샴푸로, 35년간 꾸준히 쌓아온 탈모에 대한 연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제품이다.

 

현대약품은 10월 17일 GS홈쇼핑 정식 론칭에 앞서, 마이녹셀 탈모샴푸 세트를 미리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현대약품은 10월 16일까지 GS홈쇼핑에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이녹셀을 할인 판매한다. 

 

구성은 마이녹셀 탈모샴푸 400ml 4개와 100ml 체험분 1개, 일회용 샴푸 6ml 5개, 마이녹셀 탈모케어 헤어앰플 60ml 1개가 포함된 기본세트와 각각 2배수씩 포함된 더블세트, 두 가지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최근 출시한 마이녹셀 탈모샴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탈모, 두피, 모발 개선에 효과를 보인 제품으로, 탈모 고민이 있는 고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마련한 선주문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대와 알찬 구성으로 마이녹셀을 이용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녹셀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롯데온, GSSHOP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