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jean pierre 2021. 9. 7. 07:51
반응형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추석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전 제품 30% 할인, 미니 샘플 키트와 쇼핑백 증정 이벤트

  

현대약품(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추석 선물용 아이템으로 간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피부 홈케어 제품 ‘랩클’을 제안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랩클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 최근 입점한 시코르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 샘플 키트와 선물용 쇼핑백을 증정한다.

 

프로모션 제품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이다.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토너 또한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해, 크림의 뛰어난 보습감과 토너의 산뜻함을 모두 만족시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랩클이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3종은 저자극성과 뛰어난 보습력, 영양 등으로 계절이 바뀌면서 피부가 민감해지기는 시기에 사용하기 좋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부를 관리하고, 또 선물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랩클은 3종 모두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진행하는 피부 임상 테스트 ‘더마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한 바 있으며, 특히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은 최근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안티에이징크림 부문에서 1위,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리뷰 평점 5점 만점 중 4.46점을 달성하는 등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