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화이자제약, 학대 피해 아동 돕기

jean pierre 2021. 12. 20. 09:21
반응형

화이자제약, 학대 피해 아동 돕기

 

 ‘Light On 꼬마전구 캠페인 진행

 

지난 17, 한국화이자제약의 내과질환사업부(상무 이성호, www.pfizer.co.kr) 학대 피해 아동 지원을 위한 ‘꼬마전구 캠페인 통해 조성된 기금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 전달했다고 밝혔다.

 

 

Light On 꼬마전구 캠페인은 한국화이자제약 내과질환(Internal Medicine) 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디지털 활동의 의료진 참여를 통해 학대 피해로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있도록 지원하고, 희망을 전달하기 위한 사회공헌활동이다.

 

이번 캠페인은 의료진들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이메일 열람, 웹심포지엄 시청, 카카오채널 친구 추가, 화상 디테일링 참여 등의 컨텐츠를 이용할 때마다 가상의 꼬마전구가 밝혀지고, 이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1,000여명의 의료진의 참여를 통해 4,000개가 넘는 꼬마전구가 적립되었고, 이를 통해 조성된 기금은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국의 학대 피해 아동과 가족의 심리치료  가족 관계 복원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국화이자제약 내과질환사업부 정장환 마케팅총괄  “최근 아동학대가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화이자제약이 의료진과 함께 힘을 모아 학대 피해 아동들이 어둠에 방치되지 않고 보호 받을  있도록 도움을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디지털 채널에서의 의료진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동시에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이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