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약품, 새로운 미에로화이바 TVCF 온에어
현대약품이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의 새로운 TVCF를 온에어했다.
이번 TVCF는 처음으로 일반인 모델을 기용해 일상 속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상황을 보여주며 미에로화이바의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제작됐다.
배경 또한 잘 꾸며진 스튜디오가 아닌 평범한 가정집으로 설정해 소비자가 일상에서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한 것도 특징이다.
영상은 주인공이 누워서 스마트폰으로 인기 유튜버 ‘에이핏’의 운동 영상을 보며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뤄야 할지 고민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옆에 놓인 미에로화이바와 제품 속 식이섬유 함유량을 보고, ‘이미 다이어트를 하고 있었다’며 식이섬유와 ‘날씬한 기분’ 이라는 메시지를 강조하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이번 TVCF는 기업적 메시지보다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상황적 메시지를 전달하려 시도한 것이 이전 TVCF 영상과의 차이점”이라며 “MZ세대의 공감대를 이끌어낸 스토리로 젊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
'◆제약 > ▷국내제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양그룹 수당재단, 제30회 수당상 시상식 개최 (0) | 2021.05.06 |
---|---|
경남제약, 수분 보충과 피로 회복 위한 신제품 ‘링커스틱’ 출시 (0) | 2021.05.06 |
美 ITC, 주보 수입금지 명령 완전 철회 (0) | 2021.05.06 |
동국제약, 센시아 TV-CF 온에어 (0) | 2021.05.04 |
한국팜비오, 창립 22주년 기념식 개최 (0) | 2021.05.04 |
JW생활건강,‘마이코드 엠에스엠’출시 (0) | 2021.05.04 |
경남제약,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비타메드레모나산’ 출시 (0) | 2021.05.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