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CJ헬스케어, 영화관에 웰빙 헛개수관 오픈

jean pierre 2016. 8. 8. 09:00
반응형

CJ헬스케어, 영화관에 웰빙 헛개수관 오픈

CGV 전국 주요 관에 마련 적극 홍보 나서

CJ헬스케어의 0칼로리 웰빙음료 헛개수가 주요 CJ CGV웰빙 헛개수관’ (이하 헛개수관) 을 열고 영화관 고객 잡기에 나섰다.

헛개수관은 최근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갈증에 한 수 위, 내 몸에 웰빙으로 컨셉을 확대한 CJ 헛개수를 적극 홍보하고자 마련되었다

CGV 청담씨네시티, 용산, 여의도, 부산 센텀시티 등 전국 10CGV 사이트에 마련된 헛개수관은 상영관 입구에 내 몸에 웰빙, 갈증 요요엔 웰빙 헛개수문구가 디자인된 헛개수 게이트를 설치하여 방문객들에게 헛개수의 새로운 컨셉을 선보인다.

CJ헬스케어는 이번 헛개수관 오픈을 기념하여 해당 상영관의 관람객을 대상으로 매주 주말 무작위로 럭키 시트를 선정하여 당첨된 좌석 고객에게 헛개수를 증정하는 ‘Lucky Seat (럭키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헛개수관 홍보 이미지를 SNS에 올리고 CGV 매점에서 인증 시 웰빙 헛개수콤보를 할인 받는 SNS 인증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CGV에서 판매 중인 웰빙 헛개수콤보는 최근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판매량이 늘고 있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H&B) 마케팅 최영수 팀장은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로 만든 CJ헛개수는 칼로리, 지방, , 콜레스테롤이 모두 0인 웰빙음료라며 소비자 반응을 보며 CGV 헛개수관을 더욱 확대 운영할 계획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갈증해소 음료로 컨셉을 확대한 만큼 다양한 채널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헛개수 고객층 확대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헛개수관은 10월까지 총 3개월 간 CGV청담씨네시티, 용산, 여의도, 영등포, 홍대, 대전, 광주터미널, 센텀시티, 일산, 판교 등 전국 CGV 10개 사이트에서 운영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