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국내제약

LG화학, ‘이브아르’ 광고모델에 배우 한채영 선정

jean pierre 2017. 11. 30. 07:58
반응형

LG화학, ‘이브아르광고모델에 배우 한채영 선정

LG화학이 글로벌 미용성형필러 이브아르(YVOIRE)’의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본격 나섰다.

이와 관련 LG화학은 이브아르 광고 모델에 배우 한채영을 선정하고 ‘Merci, YVOIRE(메르시 이브아르; :고마워요 이브아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화학은 동서양의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배우 한채영이 글로벌 프리미엄 필러 이브아르의 컨셉트와 맞아 광고 모델에 선정했다고 밝혔다.

2011이브아르출시 후 광고 캠페인은 이번이 처음으로 이브아르글로벌 필러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과 교감을 늘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시작으로 LG화학은 29일 서울시 강남구의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이브아르 블로거 데이를 개최한다.

배우 한채영과 뷰티 파워블로거 및 일반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뷰티 토크쇼를 통해 한채영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LG화학은 121일부터 신규 TVCF를 온에어하고, 접근성이 높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과 콘텐츠를 통해 마케팅 캠페인을 적극 펼칠 계획이다.

이브아르는 2011LG화학 생명과학연구소의 독자적인 기술인 HICE(High Concentration Equalized) 가교 기술을 통해 개발된 국내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다.

고품질 원료를 사용하는 안전한 필러로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히알루론산 원료는 미국 FDA 등재 및 유럽 의약품 품질 위원회(EDQM)로부터 허가를 획득한 바 있다.

이브아르는 2012년 러시아 시장 진출을 시작으로 중국을 포함하여 필러의 본고장인 유럽 지역과 남미까지 현재 전세계 20여개국에 진출했으며 향후 프랑스, 영국, 독일 등으로 수출을 확대할 예정이다.

LG화학 손지웅 생명과학사업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필러로서 이브아르의 위상을 국내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고,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