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2021년 대한약사회 지도감사' 수감

jean pierre 2022. 1. 10. 08:01
반응형

경기도약, ‘2021년 대한약사회 지도감사' 수감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6일 약사회관에서 대한약사회 지도감사단에 의한 2021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회무 및 회계에 대한 결산감사를 수감했다.

 

이날 감사단은 지난해 위원회별 사업 실적과 회무 및 회계 사항 전반에 대해 검토했다. 특히 주요 사업 계획 추진현황과 약사 주요 현안에 대해 중점적으로 점검했으며, 지부 임원들은 시종일관 담당 감사단의 질의에 적극적인 답변을 이어 갔다.

 

감사단은 지난해 경기지부에서 추진되었던 사업 중 약사 현안에 대한 대처와 사회공헌사업, 사회약료사업은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뤄낸 거 같다 고 격려하고 “2022년 한해동안에도 한약사 문제 등 약사 현안에 대해 대한약사회와 함께 적극 대응하여 이제껏 해왔던 것처럼 모범적이고 선도적으로 대처해 달라고고 당부했다.

 

이에 박영달 회장은 올해 지도감사에서 감사단의 지적과 지도사항에 대해서는 자세히 살피고 반영하여 더욱 질 높은 회무 운영을 위해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앞으로도 회원을 위한 회무, 약사 직능 발전을 위한 회무에 집중하겠다고 화답했다.

 

금번 감사에는 대한약사회 전영구, 권태정, 박형숙, 이태식 감사, 박인춘 부회장이 참석했으며, 박영달 지부장을 비롯해 한일권, 김희식, 김진경 부회장과 신경도 위원장이 배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