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여약사위원회 지도위원 간담회 진행

jean pierre 2019. 11. 6. 07:59
반응형

경기도약, 여약사위원회 지도위원 간담회 진행

주요 사업실적 보고 및 볼링대회 개최 준비 논의

경기지부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수옥)5일 역대 지부 여약사담당 부회장을 역임했던 지도위원들을 초빙하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약사사회에서 선구자 역할을 수행해 온 자문위원, 지도위원에게 사회참여활동, 공헌사업 등 주요 실적 및 현안에 대해 보고하였고 지도위원들의 고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김희식 부회장은 바쁜 시간에도 여약사위원회의 발전을 위해 기꺼이 참석해주시고 물심양면 도움을 주신 자문위원과 지도위원님께 감사드린다지도위원님들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고견을 들어 더욱 열심히 할 것이며 앞으로도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조언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였다.

간담회에서는 여약사위원회 주요사업 실적보고 외에 2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 개최 건 4차 여약사위원회 및 송년모임 개최 건 향후 사회공헌사업 계획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고 자문위원 및 지도위원의 아낌없는 칭찬과 격려가 이어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김경옥 자문위원을 비롯하여 역대 여약사 담당 부회장을 역임했던 이연우, 박명희, 강희윤, 이혜련, 안화영 지도위원이 참여하였으며 김희식 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남미정 여약사총무, 정호정 여약사위원이 참석하였다.

한편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위원회는 1116일에 실시될 제4차 여약사위원회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오는 10일에는 여약사위원회가 주관하는 제2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를 개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