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 의약품 주문 통합 솔루션 ‘바로팜’과 MOU

jean pierre 2021. 8. 4. 08:13
반응형

경기도약 , 의약품 주문 통합 솔루션 ‘바로팜’과 MOU 

 

도매상 가격  재고 정보 한눈에 파악 주문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3 약사회관에서 의약품 주문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는 바로팜(대표 김슬기)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회원들의 약국 경영 효율성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바로팜에서 개발하여 보급하고 있는 의약품 주문통합 솔루션 ‘바로팜 서비스’를 회원들에게 소개하고, 경기도약사회 회원약국에 의약품 통합 주문 서비스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바로팜은  강남구약사회 총무위원장이었던 김슬기 약사가 약국을 직접 운영하면서 여러 도매상 사이트를 개별적으로 이용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개발됐다.

 

바로팜 통합솔루션의 의약품 주문 통합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존에 이용하던 도매사이트를 개별 로그인하지 않아도 주문이 가능하며, 약국에서 연동하여 이용하고 있는 도매상의 재고  가격 정보를  눈에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알림톡 발송 서비스, 의약품 정보 식별  약물 상호작용 검색 기능 등을 제공하고 있다.

 

박영달 회장은 “현직에서 일하고 있는 약사들이 약국에서 근무하며 겪는 불편함과 한번쯤 필요하다고 생각해봤던 서비스들을 직접 고민하며 만든 통합 솔루션이기 때문에 회원들이 약국에서 겪고 있는 불편함을 해소하는데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약국을 운영하는데 있어 많은 도움을   있도록 솔루션 개발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바로팜 김슬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약국을 운영하고 있는 회원들이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의약품을 주문하여 복약 상담  약료서비스에  집중할  있는 환경이 마련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약사님들이 약국을 운영하면서 겪는 고충을 해결할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박영달 회장, 조양연 부회장, 연제덕 부회장, 신경도 위원장이 배석했으며, 바로팜 김슬기 대표가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