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 제1차 선거관리위 공정선거 다짐

jean pierre 2021. 10. 14. 10:03
반응형

경기도약, 제1차 선거관리위 공정선거 다짐

 

선거 규정 및 선거관리 업무 전반 논의 

경기도약사회 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김현태)가 지난 12일 경기도약사회관에서 제1차 선거관리위원회의를 개최하여 제33대 경기도약사회장 선거에 따른 선거규정 및 선거관리업무 전반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 선거관리위원들은 이번 선거가 우편투표로만 진행된다는 점에 유의하여 선거관리업무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는 한편, 세부적으로 지부장 선거에 따른 ▲선거일정 및 선거관리 ▲선거 공고 ▲선거인명부 작성 및 이의신청 ▲예비후보자/ 후보자 등록 신청 ▲선거 운동 ▲우편투표 투표용지 발송 관리 ▲우편투표 개표관리 등 선거업무 전반에 대해 검토하고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기타 사항으로 ▲중립의무 ▲정책토론회 ▲선거운동 등에 대해서도 논의한 바, 대한약사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정확한 해석과 지침이 요구되는 사안을 정리하여 중앙선관위에 질의(건의)하기로 하였다.

 

이날 김현태 선거관리위원장은 “12월 치러지는 지부장선거가 우편투표만으로 진행되는 등 변경 사항에 대해서는 충분히 숙지하여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선거관리위원들은 엄정 중립의 자세로 선거 업무에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회의에는 김현태 선거관리위원장을 비롯해 이병성, 박선영, 김대원, 김희준 위원이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