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장애인복지관에 인보사업

jean pierre 2022. 10. 4. 19:02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장애인복지관에 인보사업

장애인 100명에게 따뜻한 손길 전달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조수옥, 여약사위원장 이경희, 박남조) 지난 1 도내 장애인들의 건강한 삶에 이바지하기 위해 희망나래 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하여 영양제 200개를 기탁했다.

 

희망나래 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직업훈련, 기능향상지원, 고용지원, 평생교육, 장애인식개선, 복지 네트워크 구축, 자원개발  관리  여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금번 기탁된 영양제는 복지관이 서울아산병원과 함께 이번  진행하는 무료 진료에서 50, 복지사들이 장애인 가정을 방문하여 전달할 예정인 50세대,  100여명의 장애인들에게 약손사랑의 온기가 전해지게 된다.

 

전달식에 참석한 조수옥 부회장은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가을 날씨에 따뜻한 나눔의 손길로 장애인분들의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영양제를 후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의약품 전달  사회공헌활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 약손사랑의 따뜻한 손길이 널리 전해질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희망나래 장애인복지관장 지현스님은 “경기도약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나눔에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에 전해주신 따뜻한 관심과 격려를 통해 앞으로도 장애인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역사회 지원체계 역할을 충실히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조수옥 부회장, 이경희, 박남조 여약사 위원장, 윤인미 여약사 부위원장, 신지연 여약사 총무  의왕시약사회 신정무 분회장, 박효숙 부회장, 신상현 총무위원장을 비롯해 희망나래 장애인복지관장 지현스님이 참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