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경기도약사회, 코로나-19 진단키트 및 의약품 기탁

jean pierre 2022. 1. 11. 09:54
반응형

경기도약사회,  코로나-19 진단키트  의약품 기탁 

 

경기남부경찰청 소속 500여명 의무경찰 지원

경기도약사회(회장 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희식, 위원장 조수옥) 지난 10 경기남부경찰청을 방문하여 코로나-19 자가진단 키트  의약품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의약품은 코로나-19 진단키트 방역물품  영양제, 진통소염제   10여종으로 경기남부경찰청에서 근무하고 있는 500여명의 의무경찰들을 위해 전량 사용될 예정이다.

 

기탁식에 참석한 박영달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위험 속에서도 도내 치안유지와 안심 순찰등 최일선에서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의무경찰들에게 도움이   있는 지원 방안을 고심했다”며 “금일 전달된 코로나-19 자가진단 키트와 영양제  의약품이 도민들의 평온한 삶을 위해 활약하고 있는 의무경찰들에게 도움이 되어 우리 사회가 보다 안전해지는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에 경기남부경찰청장 최승렬 치안정감은 “경기도약사회에서 지원해  코로나-19 자가 진단 키트와 의약품 등은 치안활동의 최전선에서  흘리는 의무경찰들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해 사용하여 평온하고 안전한 도내 치안 유지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박영달 회장, 김희식 부회장, 이정근 단장이 배석했으며, 경기남부경찰청 최승렬 청장을 비롯하여 권기섭 경비과장  관계자가 참석했다.

 

한편, 경기지부와 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 2019 업무협약을 맺은  있으며 약국 안심순찰 강화, 범죄예방 대국민 홍보사업 전개  다양한 분야에서 공조하고 있으며 박영달 회장은 조만간 경기북부경찰청에도 코로나-19 자가진단 키트와 의약품 기탁할 계획임을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