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회원친목체육행사

jean pierre 2022. 9. 23. 07:54
반응형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 회원친목체육행사

회원사간 친목및 현안논의..지회 활성화에 협력

경기인천의약품유통협회(회장 나종수)2022921일 시흥 솔트베이CC에서 회원단합친선체육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사 30여 곳이 참석해 업계 현안을 공유하며, 회원사간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나종수 회장은 업무가 바쁘신 와중에도 기꺼이 행사에 참가해 주신 회원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오늘 보다 나은 경인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협조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상필 운영위원장은 지회가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회원사들의 단합이 매우 중요하며, 이런 자리가 많이 마련될수록 경인지회의 단합도 더욱 단단해 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내년에 행사가 열리면 더 많은 회원사가 참가할 수 있도록 보다 철저하게 준비할 것이며 회원사의 참여를 당부한다고 밝혔다.

 

 

이어 지회장협의회 회장으로 초청받은 박호영 서울시지회장은 경인지회가 나날이 발전해 가는 모습이 많이 보인다. 오늘 이 행사도 추진이 어려운 부분이 많은 행사인데, 성공적으로 준비과정을 거쳐 치르는 것을 보니, 회장단을 비롯해 회원사 분들의 협력과 단합이 잘 되는 것 같다며 경인지회의 발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다보기상 제이팜 김정선다파상 이엔지에스텍 김복근다버디상 아이앤비케어 김승중행운상 디벨로바이오 최도석 베스트드레스상 선우팜 조철상니어상 뉴신팜 신홍규롱게스트상 웰팜 최규황메달리스트상 엠에스오팜 오명석 등이 수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