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만성질환과 코로나19 약국 대응전략 ZOOM 강의1탄 성료

jean pierre 2021. 7. 12. 10:36
반응형

만성질환과 코로나19 약국 대응전략 ZOOM 강의1탄 성료

 

매주 목요일 5주간 강의에 1,000여명의 약사 참여

 

한국약사학술경영연구소(KPAI 소장 양덕숙)는 '만성질환과 코로나19 약국 대응전략’ZOOM 강의 1탄을 성황에 마쳤다고 밝혔다.

 

KPAI의 이번 코로나19 ZOOM강의 1탄은 5주 완성 프로그램으로, 실시간 강의와 Q&A도 함께 진행됐다.

 

또, ZOOM 강의의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KPAI는 강의 신청자 전원에게 교재도 제공했다.

 

이와 함께 ZOOM 강의 수강자들의 추가 질문사항은 KPAI 톡방에서 ZOOM강의 강사로 나선 KPAI 약사 고수 6인(양덕숙 약학박사, 김성철 약학박사, 김명철 약학박사, 이준 약사, 최해륭 약사, 김성건 약학박사)이 답변을 해줘 큰 호응을 얻었다.

 

5주간을 다 수강한 회원에게는 수료증도 수여하였다.

 

이에 대해 양덕숙 KPAI 소장은 “코로나19 팬데믹(세계적 유행) 상황으로 인해 오프라인 강좌 개설이 어려워 비대면 온라인 ZOOM 강의 2탄을 오는 8월말경 개설할 예정”이라며 “ZOOM 강의 2탄은 코로나19로 인한 약국 불황을 대처하기 위한 일반약 상담 가이드 프로그램으로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PAI는 약사 7,000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 약사 학술 그룹 커뮤니티로 학술지식과 경영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건강관리 분야의 정보와 의약품, 건기식, 한방제제, 약국화장품 등 좋은 제품들에 대한 학술정보지식과 복약지도 팁을 소개하고 임상경험을 공유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