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멀츠 제오민,마이크로톡신 캠페인

jean pierre 2021. 2. 3. 10:15
반응형

멀츠 제오민,마이크로톡신 캠페인 

2030 밀레니얼 세대 피부고민 해결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2월부터 자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오민®(Xeomin®, 일반명: 인코보툴리눔 독소 A)의 마이크로톡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오민®의 마이크로톡신 캠페인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20~30대들의 피부결, 탄력 개선을 위한 시술 선호도가 증가함에 따라 그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옵션으로 순수톡신 마이크로에디션을 소개하고, 순수톡신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확산하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이다.

20171월부터 201912월까지 SOCIALmetricsTM에서 분석한 소셜빅데이터*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20-30대 밀레니얼 세대들의 주된 피부 고민이 피부톤과 결(29.1%), 트러블(29.0%), 탄력(13.7%), 주름(13.6%) 순으로 나타났으며 실제로 이런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쁘띠 성형으로 불리는 미용 시술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진 상태였다.

특히 시술 시간이 짧고 효과가 빨리 나타나는 보툴리눔 톡신은 젊은 층에서 선호도가 높은 편으로, 최근 5년간 전 세계 보툴리눔 톡신 시술 경험자 중 19~34세의 비중이 87%나 증가했을 정도다.

제오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보툴리눔 톡신 시술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니즈에 부합하는 세계 최초의 순수톡신으로서 이미 검증된 이마, 미간, 눈가의 주름 개선 효과 외에 모공 축소와 피지 조절 효과가 발표된 최신 데이터를 의료전문가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20211JDD 저널에 게재된 임상연구에 따르면 순수톡신 마이크로에디션은 시술 후 4주차에 모공의 수와 밀집도를 20% 이상 감소시킬 뿐 아니라 턱과 이마 부위에서 피지 분비를 각각 22%, 24%의 큰 폭으로 감소시키는 결과를 나타냈다. 이외에도 시술 후 4주차에 아래 턱의 길이를 2.5mm 감소시켜 자연스러운 피부의 리프팅 효과도 확인했다.

또한, 반복적인 시술을 요하는 더마톡신은 내성 발생 위험이 높기 때문에 순수톡신 마이크로에디션의 독보적인 내성 안전성을 강조하는 것도 이번 캠페인의 목표다

멀츠의 유수연 대표는 젊은 연령대의 미용 시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자연스러운 시술 효과를 나타내는 것과 더욱 안전한 제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제오민은 세계 최초의 순수톡신으로 현재까지 내성 연구 보고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안전성 측면은 물론, 추가적인 시술 효과들까지 검증되고 있어 이번 캠페인이 좋은 모멘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오민은 순수한 신경독소만 담아 내성 발생 가능성을 최소화한 세계 최초의 보툴리눔 톡신으로 미국 FDA, 유럽 EMA,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아 전 세계 7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2005년 출시 이래 현재까지 약 310만 건의 시술 횟수에도 내성 연구 보고된 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