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외자계제약

메디폼 H 뷰티, 올리브영 전용 신제품 출시

jean pierre 2022. 8. 11. 09:59
반응형

메디폼 H 뷰티, 올리브영 전용 신제품 출시

 가지 사이즈와 넉넉한 용량

 

 

 

한국먼디파마()(컨슈머헬스사업부 대표 조성운, 이하 한국먼디파마) 상처토탈케어 브랜드 메디폼 올리브영 전용 제품인 메디폼 H뷰티 81(이하 메디폼® H뷰티) 출시했다고 11 밝혔다.

메디폼 H뷰티 기존 H 뷰티 제품에서 매수와 사이즈가 차별화되어 나온 신제품이다. 1.0cm, 1.2cm, 1.4cm  가지 사이즈 구성과 기존보다  늘어난 넉넉한 매수로 트러블 크기와 진물 정도에 따라 적합한 패치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신제품에 추가로 구성된1.4cm 사이즈 패치는 1.2cm 대부분인 타사 제품들과 차별점을 갖고 있으며, 더욱  사이즈로 성난 트러블 압출 직후 진물이 가장 많은 시기 또는 트러블이 집중된 부위에 부착이 가능해 압출부위 전체 습윤환경을 조성하면서 빠른 상처 회복에 도움을 준다.

 

메디폼 H뷰티 하이드로콜로이드 소재로 제작된 스팟패치 형태의 습윤드레싱으로 피부 자극  알러지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이다. 

 

도톰한 0.3mm 두께는 대조군 대비 최대 10 이상 높은 진물 흡수력을 갖추고 있어 효과적으로 진물을 흡수하고 상처의 회복을 돕는다. 

 

습윤 환경 조성을 통해 피부 치유를 돕는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을 포함한 드레싱은 상처나 물집에서 나오는 진물(삼출물)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딱지가 앉기 전에 상처를 보호하는 쿠션 기능을 함으로써 창상의 오염을 방지하는데 탁월하다.

 

또한 메디폼 H뷰티 스팟패치의 가장자리는 베벨링공법으로 얇게 제작돼 점착력이 좋아 쉽게 떨어지지 않으며, 본래의 피부처럼 밀착되는 폴리우레탄 필름은 자체 점착력이 있어 사용이 편할뿐아니라 제거  상처에 들러붙지 않는 특성을 지녀 자극이 적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메디폼 1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크리에이터 ‘뷰티숨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올리브영 입점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바탕으로 제작한 제품 리뷰추천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는 뷰티숨은 ‘뷰티숨pick 스팟패치 아이템  피부 트러블 해결에 적합한 제품으로 메디폼 H뷰티를 선정했다.

 

메디폼 현재 약국을 비롯해 CU, 올리브영, GS25, 쿠팡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유통 채널별 특성을 고려하여 고객 니즈에 맞춘 제품들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예정이다.

한국먼디파마 정승희 과장은 “메디폼 습윤드레싱 시장에서 상처부위  목적에 따라 분류된 가장 많은 라인업을 갖춘 상처토탈케어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고민과 필요에 귀기울이고 있다라며 “이번 올리브영 전용 제품 출시로 트러블 피부케어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각각의 고민에 맞는 제품을  넓게 선택하여 사용할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찐팬덤을 가진 뷰티크리에이터 뷰티숨과 스팟패치 선택과 사용에 유용한 콘텐츠를 기획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좋겠다라며 한국먼디파마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메디폼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있도록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