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부울경유통협회, 불우이웃돕기후원 골프대회 성료

jean pierre 2019. 11. 7. 11:09
반응형

부울경유통협회, 불우이웃돕기후원 골프대회 성료

회원간 화합통해 결속력다져..조선혜 중앙회장등 다수 참가

부산울산경남유통협회(회장 김동원)는 5일 양산C.C에서 제7회 불우이웃돕기후원 회장배 골프대회를 개최했다.

김동원 회장 “불우이웃돕기후원 골프대회를 지속적으로 실시 할 수 있는 것은 회원들의 도움으로 가능했다. 대회를 통해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 도모하고 있다. 회원들의 성금을 이웃들에게 잘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
 
조선혜 중앙회장은 "유통업계 내부적으로 결속을 다지고, 다양한 의견을 모아 현안에 대해 합리적이고 당당하게 우리의 목소리를 낼 필요가 있다” 며 “병원 입찰 문제 등 업계 현안에 대해 화합이 잘되는 부울경지역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류영진 전 식약처장은 업계의 현안에 대한 이해가 높은 분으로 그동안 많은 도움을 주었다. 총선에서 성공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은 “유통업체의 불용재고의약품재고 문제는 제약과 유통 약국간의 신뢰의 문제이다. 약사회와 유통업체간의 신뢰를 바탕으로 상생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대화를 해 나가겠다“고 했다.

이날 중앙회 조선혜 중앙회장, 식약처 류영진 前처장, 변정석 부산시약사회장, 차상용 부산시약사회  총무위원장, 박민철 울산시약사회장, 이재경 울산시약사회 전총회의장, 최창욱 부산마퇴본부장, 백서기 대구‧경북유협 회장, 이경택 jw중외제약 부산지점이사, 권오정 오스코리아이사, 하만용 종근당 부산지점장, 이운도 한림제약 부산지점장, 정석환 대한뉴팜부장, 이재형 종근당선임팀장 등 회원 70여명이 참석했다.


<골프대회 성적>
*개인 우승 김윤석(송현), 메달 정근욱(성운)
*준우승 이중천(비엔팜), 최정규(우정약품),
*3위 김성민(경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