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의약품유통

생수 '이즈브레', 펜트하우스 ‘3시즌 연속’ 소품 지원

jean pierre 2021. 7. 3. 16:54
반응형

생수 '이즈브레', 펜트하우스 ‘3시즌 연속’ 소품 지원

 

지난해 10월 첫 방영부터 ‘3연속 공중파’ 등장

 

 

태전그룹 오엔케이(대표 강오순)는 최근 방영중인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3’에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 ‘이즈브레(ISBRE)’를 소품 지원했다고 1일 밝혔다.

 

이즈브레는 지난해 10월 26일 방영을 시작한 펜트하우스 시즌1부터 시즌3까지 3시즌 연속으로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고 있다.

 

지난 6월 4일부터 매주 금요일마다 방영 중인 ‘펜트하우스 시즌3(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는 최근 4주 연속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주간 전체 미니시리즈 시청률 1위를 달리며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즈브레는 11일 방영된 2회 방송분에 등장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즈브레는 드라마를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생수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키고 있다.

 

오엔케이 관계자는 “이즈브레가 펜트하우스에 등장하고 난 뒤부터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면서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며 “이즈브레는 소품 지원을 실시한 올 상반기 동안 자사 쇼핑몰 오더스테이션 내 판매 1위를 유지하는 등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엔케이가 국내 공식 수입∙유통 중인 이즈브레는 세계 최고 수원지(水源地)로 꼽히는 노르웨이 하당게르 피오르드(Hardanger Fjord) 지역에서 취수한 천연 빙하수로 순수하고 깔끔한 물맛이 특징이다.

 

이즈브레는 물 속 용해된 고형물질 총량인 TDS(총 용존성 고형물질∙Total Dissolved Solids) 수치가 4ppm(mg/L)으로 전 세계 생수 브랜드 중 가장 낮으며, 친환경적인 UV 살균처리 시설까지 갖춰 오염원을 근본적으로 차단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