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국경영,신제품

[신제품]티제이팜 '아마씨유'.. 리놀렌산 다량함유

jean pierre 2013. 6. 13. 07:08
반응형

[신제품]티제이팜 '아마씨유'.. 리놀렌산 다량함유

 

오메가 3 함유량 많아..심혈관계 질환 예방

 

 

 

티제이팜은 최근 리놀렌산이 다량 함유된 아마씨유를 출시했다.

 

섬유용 작물인 아마로부터 얻는 아마씨(Flaxseed)는 한랭한 지역에서 자라는 1년생 식물의 열매로 많은 양의 유기물질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한 지역에서 7년에 1회만 재배가능한 특징이 있다.

 

둥글 납작하고 끝이 뾰족한 모양의 아마씨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의 일종인 리그난, 식이섬유, 토코페롤, 필수지방산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고루 함유하고 있다.

 

오메가3가 많은 천연식품으로,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켜주고 심혈관계 질환 발생 위험성을 감소시켜주어 심장질환 예방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업체측은 밝혔다.

 

또 항암 및 항독성이 뛰어나 종양을 강력히 억제하고 예방하는 기능이 있으며 특히 아마씨의 단백질은 피를 만드는데 필요한 알부민과 글로불린도 다량 포함하고 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인체 안에서 세포를 보호하고 유지시키며 원활한 신진대사를 돕는다. 오메가 3지방산이 부족하면, 두뇌와 망막에 필요한 DHA가 부족해 학습능력과 시각기능이 떨어지게 된다.

 

식물성 오메가3는 위장이 좋지 않을 때, 비위가 약해서 생선비린내 등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이 편하게 드실 수 있으며, 동물성 오메가3가 갖고 있는 해양오염에 의한 수은, 납 등의 우려에서 해방될 수 있는 좋은 식품이다.

 

캐나다산 원료로 새롭게 출시하는 이 제품은 식후 30분 정도에 섭취하면 좋고, 11회에 2캡슐씩 물과 함께 복용한다.

구입문의 전화 : 티제이팜1544-07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