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쎌바이오텍, 듀오락 앱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jean pierre 2021. 7. 26. 09:57
반응형

쎌바이오텍, 듀오락 앱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마이크로바이옴 전문 기업 쎌바이오텍이 애플리케이션 ‘듀오락’ 오픈을 기념해 축하 쿠폰과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혜택을 주는 ‘여름철 민감한 장 관리 EVENT’를 실시한다.

 

듀오락 앱은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증대하고자 개발됐다. 소비자는 듀오락의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소식을 보다 빠르게 받아볼 수 있고, 미생물 이야기, 고객의 구매 후기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쎌바이오텍은 이번 듀오락 앱 오픈을 기념해 8월 1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듀오락 앱을 설치하면 3000원 축하 쿠폰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을 위한 축하 쿠폰 5000원과 중복 사용이 가능해 최대 80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가 제품 증정 혜택과 2+1 특별 기획도 준비했다. 듀오락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듀오락 ▲골드 세트 ▲케어 세트 ▲에이티피 세트 등을 구매 시 5일분을 추가 증정 한다.

 

민감한 장 관리와 여행시 휴대가 용이한 ▲스탑 세트 구매 시 듀오락 케어 10일분을 추가 증정하며, ▲골드 세트 ▲케어 세트 구입시 듀오락 스탑 체험용을 증정한다.

 

▲듀오락 비타민C ▲듀오락 위장간케어 ▲듀오락 채움뷰티 ▲듀오락 비움클린 등 기능성 제품들은 2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기획전도 준비했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고객의 사용 편의를 강화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듀오락 앱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여름철은 무더위와 면역 저하로 인해 장 건강에 더욱 주의가 필요한데, 이번 앱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로 많은 소비자가 실속 있는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듀오락 앱은 구글의 앱 장터인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