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약사회여약사위, 40차 여약사대회 개최 논의

jean pierre 2022. 7. 6. 10:25
반응형

약사회여약사위, 40차 여약사대회 개최 논의

워크샵.....여약사 사회참여 확대방안등 모색

 

대한약사회(회장 최광훈) 여약사위원회(담당 부회장 김은주, 위원장 이성희)72일부터 3일까지 전라북도약사회관에서 워크숍을 개최했다.

 

대한약사회 여약사위원회 위원, 시도지부 여약사 담당 부지부장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에서는 여약사의 사회참여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제40차 전국여약사대회 준비에 따른 주제 선정과 프로그램 구성 등 성공적인 개최 준비를 위한 토론이 진행됐다.

 

워크숍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최광훈 회장도 이번 워크숍을 통해 중앙회와 각급 시도지부 여약사 임원분들이 상호 이해의 폭을 넓히는 한편 여약사의 사회참여 및 역할 증진 방안에 대한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은주 여약사 담당 부회장은 여약사 일이라면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앞장서는 여약사위원회와 여약사 담당 부지부장의 열정이 느껴진 시간이었다, “오늘 이 시간을 통해 서로 친밀해진 만큼 향후 진행되는 모든 여약사위원회 사업에서도 성공적인 사업을 통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성희 여약사이사는 본회 여약사위원회 중심으로 16개 시도지부 여약사 담당 부지부장까지 한 자리에서 만나 반갑다, “앞으로 여러분과 함께 해나갈 여약사관련 사업과 회무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워크숍에는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을 방문하여 역사적 소양을 고취하는 시간과 함께 양광모 시인이 진행한 인문학 특강도 이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