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뷰티 코드’ 론칭

jean pierre 2022. 5. 20. 09:30
반응형

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뷰티 코드’ 론칭

 

개인 맞춤형 얼굴 분석 솔루션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는 쥬비덤의 소비자 캠페인 ‘당신의 ‘뷰티코드’를 발견하세요(Discover Your Beauty Code)’ 디지털 캠페인을 론칭하고, 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쥬비덤은 개인의 고유한 특징과 개성을 중시하는 환자 가치를 지향하여, 필러 소비자들이 개인의 고유한 인상과 고민되는 증상들을 종합적으로 이해하고 이에 맞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Customized Solution)을 고려할 수 있도록 ‘뷰티코드’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하였다.

 

‘뷰티코드(Beauty Code)’는 차별화된 필러 시술 가이드인 ‘엠디코드(MD codes™)에 기반하여, 필러 소비자들이 고민하는 주요 얼굴 노화 증상에 대한 종합적인 접근을 위해 얼굴 구획, 부위별로 면밀한 질문들로 구성되어 있다.

 

각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소비자는 총 4개의 코드(SD, SG, AG, TR) 중 자신의 코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각 코드는 ▲Sad(슬퍼 보이는 인상) ▲Saggy(처진 얼굴의 인상) ▲Angry(화난 인상) ▲Tired(피곤해 보이는 인상)의 약자로 구성되었으며 ‘엠디코드(MD codes™)’에서 제시하는 주요 증상에 따라 분류된다.

 

쥬비덤은 오는 5월 20일 ‘뷰티코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뷰티코드 진단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뷰티코드’를 직접 체험해 보고 히알루론산 필러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오는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카페 알베르에서 체험형 공간 ’하우스 오브 쥬비덤(House of Juvederm®)’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한다.

 

’하우스 오브 쥬비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각자의 고민부위와 증상에 따른 자신만의 ‘뷰티코드’를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히알루론산 필러와 쥬비덤에 대한 정확한 정보들을 쉽고 재미있게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과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는 “뷰티코드 솔루션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MBTI 테스트처럼 MZ세대가 자신을 더 잘 이해하고 분석하고 싶어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소비자들이 자신의 노화 증상과 인상을 더 쉽고 간단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라며 “쥬비덤은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과학적 근거(Evidence)에 기반한 정확한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이 더 정확한 환자 개인별 고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이번 뷰티코드 디지털 캠페인과 하우스 오브 쥬비덤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하우스 오브 쥬비덤에서 각자의 개성(Uniqueness)을 살릴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코드를 발견하고, 이를 통해 체계적인 진단과 시술 계획을 수립하여 쥬비덤이 선보이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쥬비덤이 선보이는 ‘뷰티코드’의 기반이 되는 ‘엠디코드(MD codes™)’는 브라질의 세계적인 성형외과 전문의 드 마이오 박사(Mauricio De Maio, MD, ScM, PhD) 와 엘러간이 함께 개발한 필러 시술 가이드라인이다. 

 

해부학적 지식과 나이가 들면서 발생하는 피부 고민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을 기반으로 환자의 노화 단계와 니즈에 따라, 다양한 필러 안면 시술 부위에 대해 효과적이고 안전한 맞춤형 시술을 계획 및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