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병원/바이오벤처/◁바이오벤처,의료기기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 자사주 추가 취득

jean pierre 2022. 5. 23. 11:48
반응형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 자사주 추가 취득

 

 회사 발전에 대한 고객 신뢰 구축 및 주주가치 상승 

 

 

척추 임플란트 전문기업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박근주 대표이사는 지난 2월부터 5월까지 총 4차에 걸쳐 자사주를 매입해 최종 수량 약 1만 1천여주를 추가 매입했다고 23일 밝혔다.

 

박근주 대표이사는 이날 회사 주식 1만 1천여주를 장내 매입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박근주 대표이사의 전체 지분율은 0.09%가 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자사주 추가 매입은 올해 반드시 경영정상화 원년으로 만들어 회사 발전에 대한 고객 신뢰를 구축하고 주주가치 상승을 위한 것"이라며 "최근 새정부에서 추진하고 있는  디지털 헬스케어, 빅데이터 기반의 차세대 의료 서비스 개발정책에 발맞춰 우리 회사는 향후   글로벌 디지털 척추 임플란트의 메이저 기업으로 한층 도약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2008년 척추 임플란트 개발, 제조 및 판매를 목적으로 설립한 글로벌 척추 메디컬 전문기업으로 FDA, CE(유럽연합의 통합규격인증), MFDS(식약처)에 제품 허가를 받아 주로 정형외과와 신경외과에서 사용되는 척추고정장치 및 척추 수술용 제품의 설계, 개발, 제조 및 판매를 하고 있다.

 

한편, 엘앤케이바이오는 지난 17일 올해 3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승인된 신제품패스락-TM이 미국 신설 법인인 엘앤케이스파인을 통해 미국에 첫 수출했다. 이번에 수출한패스락-TM 제품은 총 515개로 약 77만 달러(9억 8천만원) 규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