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국경영,신제품

엠디웰아이엔씨, 어린이 균형영양식 출시

jean pierre 2013. 12. 20. 10:02
반응형

엠디웰아이엔씨, 어린이 균형영양식 출시

 

'페디아파우더 미니 초코맛'

 

 

엠디웰 아이엔씨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균형영양식 페디아파우더 미니 초코맛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페디아파우더 미니 초코맛은 기존 47g/포에서 20g/포으로 줄여 1회 섭취량이 작은 어린이들에게 맞춤형 열량 제공이 가능하고, 어린이 맛 테스트를 거치는 등 소비자의 의견을 모두 수렴한 제품이다.

 

소아과 전문의가 영양성분을 설계하였고, 한국인 섭취 기준 (KDRI) 에 맞춰 아이들에게 필요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소화흡수가 용이하게 혼합된 탄수화물, 필수아미노산공급을 돕는 우유단백질 함유 하였고, 뼈와 치아 성장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인, 비타민 D,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는 항산화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양한 조리법이 가능하도록 파우더 형태로 되어 있고 1회분량 섭취가 용이하게 낱개 포장 되어 있어 위생적이면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엠디웰아이엔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애보트 사의 어린이 영양보충식이 2012년 국내시장에서 철수하면서, 대체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진 상황에서 20133월 바닐라맛의 페디아파우더를 출시하여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신제품 미니 사이즈의 초코맛은 맛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꾸준히 검토한 끝에 새롭게 출시한 만큼 더욱 만족도가 높은 균형영양식으로 각광 받길 기대한다고 라고 밝혔다.

 

페디아파우더 미니 초코맛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고,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엠디웰 홈페이지 (http://www.mdwell.net), 콜센터 (080-550-8275)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엠디웰아이엔씨는 대웅제약과 매일유업이 합작한 회사로 국내 특수의료용도식품의 선진화를 위해 국내 없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 진행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