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국경영,신제품

위드팜, 7기 약국코디네이터과정 모집

jean pierre 2016. 1. 29. 11:57
반응형

위드팜, 7기 약국코디네이터과정 모집

약국근무자 역량강화 교육..3월부터 8주 과정

약국체인 위드팜(대표이사 원용복)이 약국근무자 역량강화를 위한 7기 약국코디네이터 과정을 모집한다고 한다.

약국코디네이터 과정은 약국서비스, 약국실무, 약국운영 등으로 약국근무자들의 역량강화를 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약국에 취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약국전반적인 업무에 대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고 한다.

교육 내용은 고객만족을 위한 약국 서비스, 고객 클레임 응대법, 불만고객과 쿨하게 소통하는 방법, 직원간 갈등상황에서의 커뮤니케이션, 탁월한 상품설명 화법, 직무 스트레스 관리 등과 같은 감정서비스에 대한 업무스킬과 약국 직원들이 꼭 알아야 할 약국전산 이론과 실무, 사후관리 등으로써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또한 기존 고객의 충성도를 높이고 신규환자 유입을 높이는 접점별 고객응대 방법도 배울 수 있다고 한다.

최근 정부가 발표한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의하면 스펙보다는 현장직이나 전문경력직 등 실무에 바로 투입 가능한 교육을 지향하며 업종에 대한 이해, 직무적합성 등 실무 능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이에 교육담당자는 약국코디네이터 과정은 약국현장에서 바로 적용이 가능한 전문교육이며 시대에 발맞춰 나가는 교육과정이다라고 하며 약국근무자 교육의 표준을 만들기 위해 100명의 수료생 배출을 눈앞에 두고 횟수로 4년이라는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고 전했다.

전문성을 갖춘 약국코디네이터가 되기 위해서는 신입 및 기존 직원들의 꾸준한 자기개발과 높은 동기를 유지해야 하고 끊임없는 지식습득과 정보가 필요하다. 약코 과정은 습관화된 업무 패턴에서 벗어나 일의 자세와 일의 방법을 개선하고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과정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한편 제7기 약국코디네이터 과정은 오는 310일부터 428일까지 총 8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서초동 위드팜 본사 교육장에서 진행된다고 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고 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문의 : 대표번호 02-62073300, 담당자 직통번호 02-3016757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