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사, 약사회,약대,약국,학회

제2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친선 볼링대회

jean pierre 2019. 11. 12. 10:37
반응형

2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친선 볼링대회

120여명 참여해 친목과 화합을 도모

경기도약사회 회장(박영달) 여약사위원회(부회장 김희식, 여약사위원장 조수옥)가 주최한 제28회 경기도약사회장배 볼링대회가 지난 10() 안양시 소재 자마이카 볼링장에서 개최됐다.

안양시분회(회장 황선관)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도내 10개 분회에서 선수, 응원단, 내빈 등 12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대회 중 프로볼러 시범경기가 진행되어 볼링에 대한 의지를 더욱 제고하였는데, 본 대회가 시작되자 회원들의 숨은 승부욕이 대회장을 가득 달구기 시작했다.

대회를 주최한 경기도약사회 여약사위원회 김희식 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본 볼링대회의 목적인 회원 상호간의 화합과 친목 도모로 회원 상호간에 이해와 공감의 범위를 확장하여 메인사업을 더 잘해내는 베이스 그라운드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영달 경기도약사회 회장은 축사를 통해오늘 대회에서 평소 닦으신 기량을 마음껏 펼치면서 웃고 즐기시는 보람찬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양시약사회 황선관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안양시약사회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모두에게 좋은 기억으로 남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서는 대한약사회 엄태순 여약사 담당 부회장, 신민경 여약사이사가 참석하여 대회를 축하하고 격려금을 주최 측에 전달했다.

대회결과 단체전 우승은 안양시분회(문성익, 천세진)에 돌아갔으며, 준우승은 평택시분회(전희준, 한상일), 3위는 군포시분회(이유철, 황윤경)가 차지했다. 개인전에는 남자부 서영진(평택), 여자부 현광숙(오산) 회원이 금상을 수상했으며 이 외에도 최다참가상, 마음상, 행복상, 감투상 등 참가한 모든 분회가 수상의 영광의 안았다.

[대회 결과]

단체전

우승 : 안양시분회(문성익, 천세진),준우승 : 평택시분회(전희준, 한상일),3 : 군포시분회(이유철, 황윤경)

개인전

금 상 : 남자부문 평택시분회(서영진) / 여자부문 오산시분회(현광숙),은 상 : 남자부문 용인시분회(김광식) / 여자부문 용인시분회(윤기숙),동 상 : 남자부문 평택시분회(강남정) / 여자부문 안산시분회(조서연)

스카치상

1 : 수원시분회(김희준, 계효숙), 2 : 성남시분회(김두원, 이인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