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조윈, 면역력과 활력 증진 건기식 ‘미라케어’ 출시

jean pierre 2021. 6. 17. 09:45
반응형

조윈, 면역력과 활력 증진  건기식 ‘미라케어’ 출시

 

17가지 영양성분으로 25가지 기능성 효과 제공

헬스케어 기업 ㈜조윈이 면역력 강화와 활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미라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미라케어는 하루 2포 만으로 17가지 영양성분을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암 전문병원 의사·한의사 등 국내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 암 환자에게 필요한 영양 성분을 연구하여 최적의 원료와 최적의 배합비율을 연구하여 만든 제품이다.

 

미라케어는 비타민 B1, 비타민 B6 등의 비타민 B군과 판토텐산, 나이아신 등의 수용성 비타민, 필수 미네랄과 프로바이오틱스 등 면역력과 활력에 도움이 되는 17가지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세포보호, 면역기능 강화, 관절·연골 건강 증진, 장 건강 증진, 피로 회복 등 25가지 효과를 제공하여 면역력이 약한 일반인 외에도 암 환자 대상으로 적합한 제품이라는 설명이다.

 

암 환자는 항암제 복용과 방사선 치료 등 항암치료로 인해 면역력과 활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고, 암 치료 후에도 재발의 위험이 있어 충분한 영양섭취가 필요하다.

 

그러나 다수의 암 환자는 암 치료 과정에서 식욕부진, 소화불량 등 장 기능저하를 겪는 경우가 많고 음식을 통한 충분한 영양섭취가 어려워서 우수한 성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을 통한 영양소 섭취가 필요하다.  

 

특히 미라케어에는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등 영양소가 신체 내에서 대사 에너지로 전환되는데 필수적인 비타민 B1과 비타민 B6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일 권장량 보다 월등히 높은 4,167%, 4,666% 고함량으로 함유돼 있어 오랜 항암치료로 면역력이 떨어진 암환자들의 빠른 신체 회복을 도울 수 있다.

 

한편, 조윈은 지난 6월 초 암 치료에 효과적으로 알려진 운모를 사용하여 암 치료제로 개발한 ‘운비제’ 브랜드를 론칭하면서 암환자 치료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윈 차지운 대표는 “미라케어는 면역력 향상과 활력 증진을 위해 연구한 조윈의 오랜 노력과 노하우가 담겨있는 제품” 이라며, “COVID-19의 장기화로 일반인보다 면역력이 약한 분들은 그 고통이 더 크며, 이런 분들에게 장기적 관점에서 꾸준한 영양관리를 도울 수 있어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