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화장품. 건기식.부외품. 건강용품

천호엔케어, ‘부스트업 아르기닌6000’ 출시

jean pierre 2022. 6. 3. 07:49
반응형

천호엔케어,  ‘부스트업 아르기닌6000’ 출시

 

1포당 국산 ‘L-아르지닌’ 6,000mg 함유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아르기닌을 함유한 ‘부스트업 아르기닌6000’을 출시한다.

 

‘부스트업 아르기닌6000’은 1포당 국산 ‘L-아르지닌’ 6,000mg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장어 100g에 함유된 아르기닌 대비 약 4.2배 높은 수치다.

 

아르지닌은 에너지 충전과 활기찬 일상을 위해 챙기면 좋은 원료로 최근 헬스케어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L-아르지닌은 다른 아미노산과 달리 체내 흡수율이 높지 않아 별도 섭취해야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 밖에도 타우린, L-카르니틴, L-라이신 등 갖가지 아미노산과 블랙마카추출물, 수박과피추출물, 아연, 7종의 비타민B군 등 26종 부원료를 담았다.

 

편의성과 맛도 신경 썼다. 액상형 스틱제품으로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적포도농축액, 블루베리농축액을 첨가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섭취 방법은 하루 1포를 식전 또는 운동 전, 기호에 따라 제품 그대로 혹은 물에 타 먹으면 된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재택근무가 감소하고 야외활동이 증가하면서 어느 때보다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요즘 필수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천호엔케어는 고객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스트업 아르기닌6000은 한 박스에 15개가 들어있으며 천호엔케어 상담센터와 천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