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의약품유통/▷약국경영,신제품

티제이팜, 천연모 칫솔 약국통해 판매

jean pierre 2013. 8. 26. 07:30
반응형

티제이팜, 천연모 칫솔 약국통해 판매

 

日 '에비수' 제품 도입..효과좋아 매니아층 형성

 

 

티제이팜이 천연모 칫솔판매를 시작한다.

 

이 업체는 최근 일본 에비수(EBiSU) 브랜드의 고급 천연모 칫솔 등을 약국용 프리미엄 구강용품세트로 구성하여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비수(EBiSU)120년 전통의 오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일본 No. 1 구강용품 전문회사로,치아 미백, 텅클리너, 기능성 천연모 칫솔 등 다양한 프리미엄 히트 제품을 제작, 생산하는 브랜드이다.

 

칫솔은 15세기 중국서 천연 야생 멧돼지털이 시초로 알려져있으며 이후 1930년대 듀폰이 나일론을 개발하면서 이 소재가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어 천연모에 대한 일반인의 인식은 낮다.

 

우리나라도 천연모 칫솔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지만, 해외에서는 일반적으로 개당 3~4만원 대의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양치효과로 인해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다.

 

특히 근래에는 에비수 가공기술의 발달로 보급형 천연모 칫솔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천연모 칫솔의 특징은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모가 휘거나 눕지 않으며, 모 스스로가 닳으면서 치아표면 손상을 최소화시키고 잇몸을 보호하며 동시에 강화시킬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기능과 종류에 따라 개운함과 상쾌한 느낌의 정도를 달리할 수 있다고 티제이팜 측은 밝혔다.

 

약국을 통해 4가지 번들제품이 공급되고 있으며, 짧고 넓은 헤드로 어금니안쪽의 찌꺼기까지 제거하는 비천연모(나일론) 칫솔 3종과 치아 얼룩제거 실리콘 스틱 및 3중모 혀 클리너도 시판 중이다. 제품구입 티제이팜 1544-0719

반응형